Thursday, July 14, 2016

무역 외환 with_line_charts






+

외화 거래는 통화 거래 라인 차트 기술적 분석에 사용되는 통화 무역 선 차트를 사용하기 위해 알아보세요. 모든 종가를 연결하는 하나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연결 가격은 선택 기간 동안 특정 외화의 일반적인 가격의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선 차트는 환율 데이 트레이딩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공지의 투자 차트 타입이다. 외화 거래 라인 차트는 일반적으로 통화의 기본 방향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막대 차트 또는 촛대 차트는 달리, 통화 거래 라인 차트를 사용하여 개폐, 높거나 낮은 통계를 볼 수 없습니다. 이 차트는 그래픽으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당신은 한 번에 여러 통화 거래 차트를 볼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일부 외환 거래 투자자의 통지를 취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인물로 마감 가격을 생각하고, 라인 차트는 오늘 인기 있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외화 중 하나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일반적인 통화 거래 라인 차트의 예입니다 무역 차트. 전 세계에 걸쳐 당신과 같은 상인에 차트 현재 가격이 조치 : 기술 개요에 가장 적합한 차트 유형 리차드 홀러 뉴스에 의해 게시 됨. 오늘날, 대부분의 상인은 촛대로 시작하지만 그들은 서반구에서 상인에 비교적 새로운입니다. 다른 옵션을 사용하면보다 효과적으로 나무와 무역의 숲을 볼 도움이 될 수 명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역사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을 안내 일부 상인 다른 통해 하나의 차트 건설을 선호하는 이유 당신과 함께 공유됩니다. 차트 기술적 또는 가격 행동을 기반으로 상인의 출발점이다. 가격 차트는 일정 시간 이상 가격의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차트는 추세가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분명 또는 거래 기회가되도록 상인이 시장에 대해 시장에게 도움이됩니다. 도쿄의 쌀 상인이 종이에 가격을 플로팅 시작했을 때 차트 차트의 역사는 1700 년대 이후 주변왔다. 즉, 일정 기간 동안 가격 모양은 이익을 수있는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용에, 촛대의 형태로 일본의 기술 분석은 여전히​​ 가격 행동 분석의 눈에 잘 띄는 형태의 오늘이다. 기술은 20 세기의 전환기에 집어 때, 티커 테이프 증권사와 전문 상인의 주력이되었다. 컴퓨터가 t 바로 행동 weren 히 때문에, 기회는 잘 익은이었다. (제시 리버모어로) 래리 리빙스턴, 주식 운영자의 회상. 오늘날 컴퓨터는 상인들이 초 만에 원하는 차트의 모든 유형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그래프에 어떤 공급자의 목적은 높은 확률의 기회를 식별하여 그들이 편안 차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차트의 시각화 라인, 바, 또는 촛대에서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차트 옵션 그들의 장점 촛대 도움 상인은 하루 뒤에 감정 실제 몸을 이해합니다. 윅 당신에게 가능성이 t 보류를 원 지나치게 감정을 표시하는 반면 실제 몸은 당신에게 이동의 확신을 보여줍니다. (관계를 닫 개방) 촛불의 대부분을 차지 실제 몸 경우 가격이 기간의 끝 부분 폐쇄하기 때문에, 당신은 트렌드 촛불 있습니다. 심지 (낮은 관계로 높은)는 촛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래서 당신이 추세 또는 거래 한 경우 무역에서 얻을 경고 할 수 우유부단 이야기하는 깜박이는 빛이되게 할 수있다 보고 감정 과잉 확장의 오프 이동을 REVERS합니다. 외환 알아보기 : AUDUSD 범위가 큰 윅스 강조 항목 촛대 형성이 데일리 차트, 우리의 기술 분석에 현재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자주 캔들 차트 매니아에 의해 인용되는 일본 속담을 (FXCM의 시장 조사 2.0 차트를 사용하여 작성)에 구속 된 그 형성에 기반 도구 검사 및 선물 거래. 외환 알아보기 : (. 무역 중앙 기술적 분석 가능한 무료 평가판) 기술 분석기에 사용 가능한 데일리 캔들 분석을 당신에게 기술을 차트 촛대와 같은 정보를 가져 오는 동안, 막대 차트는 좀 덜 플레어 있습니다. 막대 차트 명확 열고 닫기뿐만 아니라 높고 낮은 표시하지만 색상이 부족하다. 높은 / 낮은 정보는 키 느낌 만 t 그들이 거래 할 수 간단한 패턴을 찾기 위해 막대 차트 색상 코딩 바이어스 스틱을 원하는 아무튼 일부 상인. 외환 알아보기 : 바 차트의 측면 비교하여 측면 (왼쪽) 캔들 차트 (오른쪽) 상인은 종종 범위 비교를 관찰하는 막대 차트를 봐주세요. 바의 범위는 이전 바 외부 이전 바 또는 완전히 안에 완전히 경우에 당신은 큰 움직임을 선행 할 수 우유 부단의 자리에있을 수 있습니다. 외환 알아보기 : 내부 바 (FXCM의 시장 조사 2.0 차트를 사용하여 만든) 라인 차트는 데이터의 최소한의 반드시 나쁜 것은 그러나이 ISN의 t을 제공합니다. 많은 상인은 가까운 하루의 가장 중요한 가격이며, 선 차트가 빛나는 곳입니다 생각합니다. 라인 차트의 단순 잘 정의 된 경향에 특히 유행이다. 외환 알아보기 : 선 차트는 노이즈를 제거하고 데이터 만이 단순한 차트에 약간의 신용을 제공하기 위해 닫기로 당신을 제시, 제이미 Saettele, 우리의 수석 기술 전략가, 그의 엘리엇 웨이브 분석에 종종 라인 차트를 사용합니다. 이제 차트의 3 개 주요 양식에 편안한 파악해야한다. 당신이 바로 당신을위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또한 각각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높은 확률 항목에 위험을 관리하고 찾는 편안한 다시 차트, 가능성이 가장 적합 할 것이다. --- 타일러 고함, 타일러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거래 강사에 의해 작성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거래 DailyFX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 외환 뉴스와 기술적 분석을 제공 다시 통화 쌍에 지원하고 저항 무역 아이디어 수십 개의 주요 레벨을 식별하기 위해 업데이트 된 차트와 매일 싶습니다. FXCM에서 무료로 연습 계정과 거래 차트 외환 거래를 알아보세요. 움직임을 측정하기 위해 전용 라인 도표를 사용하여. 만 LINE의 도표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측정, 또는 나는 자주 내 거래 방법, 두 가지의 힘을 전화로합니다. 차트의 두 지점은 추세선, 보다 더 강력하고 우아한 아무것도를 그립니다. 난 당신이 스레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나는 LINE 차트에서만 대각선 추세선, 피보나치 retracements를 사용하여, 외환, CFD들과 선물을 거래하고있다.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제가 만드는 관측에 대한 자세한 목적, 측정 목표 주가 사용하여 LINE 차트 (닫기)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계산 된 목표 주가는 HIGH / LOW 가격에 의해 도달 한 경우 확인, 내 무역을 설정 한 후 나는 단지 촛대 차트 (짧게) 전환합니다. BTW, 난 단지 LINE의 도표를 사용하여 여기에 많은 게시물을 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난 내 유사하다 mouteki / 마크스 세트 업을 많이 봐 왔지만, 그들은 추세 라인을 그릴 줄이나 촛대 차트를 사용할 때 상인에 의해 관측은 매우 주관적이다. 나는 무역의 나의 방법을 설명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생각, 즉 / 마크스를 mouteki 다소 유사하다라고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난 LINE 차트 만에 내 대각선 추세 선을 그릴. 이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 세트 업의 예를 제공 할 것입니다, 내가 관심있는 사람들을 보면 나는 가격 목표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 거래 방법의 이름은 움직임을 측정한다 (I는 t가 시스템을 걸치는). 그게 원래 이름이 아닙니다 알고 있지만, 그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글타래에 댓글을 올리 경우 먼저 내 대부분의 예제를 읽고, 당신은 또한 LINE 차트 만 사용하는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주식, 선물, 심지어 석유와 금, 뿐만 아니라 FX 등 다양한 타임 프레임에 대해 측정 된 이동의 예, 다른 FX 쌍뿐만 아니라 다른 악기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PS 나는 또한 내가 두 곳에서 내 게시물을 추적 할 수 있도록, 다른 이름을 사용하여 다른 포럼에서 비슷한 스레드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서이 방법을 사용하여 측정 한 하향 이동의 예는이 방법으로 측정 한 다운 최근 이동의 예이다. 나는 4 장의 사진을 부착하고, 나는이 권리를하고있는 중이 야 바랍니다. 나는 두 개의 연속 위 또는 아래로 피크를 식별하고 추세선로 연결 그림 1 : 내가 (n 번째 정도 여기 간체)하면된다. 그럼 난 추세선 한 번 파괴되고, 테스트 다시 경우가 두 번째로 파괴되지 않고, 확인하십시오. 그럼 난 그냥 그린 추세선으로 링크되는 피크에 포함 이전 움직임의 크기와 동일한 사각형을 그립니다. 트렌드 라인이 파손 된 경우 위쪽 가장자리가 줄을되도록 아래로 이동을 위해 그림 2, 나는 사각형을 이동합니다. 아래로 이동를 들어, 직사각형의 바닥은 이동 (측정 이동)의 목표 가격입니다. 그림 3과 4는 다음 나는 목표에 도달하는지 기다립니다. 다운에서 TEH 사각형의 바닥이 대상입니다 이동합니다. 나는 가격이 최근 DOWN 이동을 예시 여기에 첨부 된 사진에 도달 한 경우 확인 촛불 차트 (마지막 사진)로 전환합니다. OK, 나는 t 관심을 많이 볼 돈, 그래서 나는 진행하고 객관적인 TA의 초석 인 반증 예측을 만들 것입니다. 내가 비슷한 상황에서 전에 내가 본 것을에 따르면, EURUSD 상인은 실제로 EUR는 약 1.3750에 (큰 움직임의 일환으로) 남쪽으로 갈 때, 구매 peopel을 entive하는, 황소 트랩을 설정한다. 여기에 내 예측을 보여주기 위해, 지금 막 찍은 사진 3은, 유로화는 약 1.3756 또는 1.3719까지 약 1.4014까지 갈 것입니다. 노래에도 있듯이 : 내가 잘못 될 수있다, 나는 잘 할 수있다, 나는 미친 될 수있다. 나는 좋은 오른쪽 입증하고있는 경우 내가 큰 잘못 입증하고 있으면, 그 목적 TA의 일부입니다. 내 숨을하고있다. 하루 2 : 용 (O를 시간. 흥미 롭군요. 내가 당신의 방법을 사용하여 발견하면 가격이 예측을 오버 슈트 것입니다. 또 다른 내가 완성 된 예를 작성하려면 원하는 USDCHF 예를 완료했다. 나는 간단하게 호출 거래 시스템에 대한 또 다른 제안에서 첫 번째 게시물에서 보았을 때 생각이 그렇게 할 수있어. 해당 게시물에서 상인 (6월 6일 정도) 첫 번째 게시물의 그림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동일한 통화 쌍, 같은 날짜, 같은 시간 프레임, 하지만 내 방법을 사용하여 보여, 나는 두 SELL 거래와 전체 이동, 및 달성 목표 가격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무슨 생각을 참조하십시오. PAVA, 당신은 예리한 관찰자이다. PAVA : 내 숨을하고있다. 하루 2 : 용 (O를 시간. 흥미 롭군요. 내가 당신의 방법을 사용하여 발견하면 가격이 예측을 오버 슈트 것입니다. PAVA, 당신은 맞다. 나는 누군가가 저를 볼 것 기대했다. 당신은 빠른입니다. 예, 예측은 일반적으로 아래로 이동 0 FIB, 또는 최대 이동 100 FIB에있을 목표 주가를 요구하지만, 나는 성공적 통해 깨진 두 번째 추세선이 있다면, 이동이 -23.6에 완료 될 것으로 보았다 상향 이동을위한 아래로 이동, 123.6 FIB에 대한 FIB. 아주 드물게 움직임은 한 푼에 정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움직임의 모멘텀이 같은 추측과 욕망 때문에 큰 (탐욕)은 그렇게하는 것이, 황소 또는 곰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에 대한 트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EBTAFOLLOWER : PAVA, 당신은 맞다. 나는 누군가가 저를 볼 것 기대했다. 당신은 빠른입니다. 예, 예측은 일반적으로 아래로 이동 0 FIB, 또는 최대 이동 100 FIB에있을 목표 주가를 요구하지만, 나는 성공적 통해 깨진 두 번째 추세선이 있다면, 이동이 -23.6에 완료 될 것으로 보았다 상향 이동을위한 아래로 이동, 123.6 FIB에 대한 FIB. 아주 드물게 움직임은 한 푼에 정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움직임의 모멘텀이 같은 추측과 욕망 때문에 큰 (탐욕)은 그렇게하는 것이, 황소 또는 곰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에 대한 트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실제로 대상을 오버 슈트 가격은 좋은 것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하고있다. 대단한 일. 당신의 방법은이 사이트에있는 멋진 일이다. 고맙습니다. 자신에 의해 여기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메타 트레이더 5에게 저작권 2000에서 2016 사이를 다운로드 가입, MQL5 (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