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 2016

외환 거래 견습생






+

외환 브로커가 당신은 우리의 외환 브로커 리뷰는이 브로커가 가장 요구에 맞게 할에 대한 정보, 독립적 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로 이곳에 온 적이 바로 당신을 위해하는 당신의 다음 Forex 중개인은 확실하지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상 외환 브로커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를 수행하고 이러한 포괄적 인 외환 브로커 리뷰에 우리의 연구 결과를 컴파일했습니다. 각 브로커의 빠른 개요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100 개 이상의 외환 브로커의 중요한 요소를 평가 하였다. 우리는 당신이 특정 브로커를 선택하는 경우에 당신이 얻을 것이다 무엇의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기위한 최소 예금, 거래 플랫폼, 기능, 사내 각 브로커의 사용 및 고객 서비스의 용이성을 비교했다. 우리의 경험에 대한 책을 읽은 이외에, 당신은 자신의 거래 경험에 대해 다른 상인에서들을 수 있도록 각 브로커 검토 아래에 당신은 또한, 실제 고객의 피드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좋은 이유가 있음을 발견하면 혹시 브로커를 전환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이유는 발생합니다 : 우리는 이미 다음 문서를 체크 아웃 더 학습에 관심이 당신을 위해 어려운 부분을 했어 왜 외환 브로커를 연구하고 테스트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예금의 안전을 두려워합니다. 자세히보기. 새 외환 브로커를 찾고, 또는 브로커가 당신에게 허용 거래를 제공하는 경우 궁금해하는 경우, 여기에 평가를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의 체크리스트를에요. 자세히보기. 최근에, 나는 선물 거래에 대한 것이 아니라, 소매 외환 거래에 대한 이론적 적용, 흥미로운 거래 전략을 가로 질러왔다. 여기 전략에 대해 알아 봅니다. 자세히보기. 세계 이슬람 사회의 수와 자산이 최근 수십 년 동안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금융 상품과 이슬람 율법을 준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 산업 내에서 성장하는 응답이 있었다. 자세히보기. 최근 ECN 외환 브로커를 갖는 이점에 관해서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주의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더 말하는 읽기를하고 누가. 외환 거래자 사이에서 화제 뒤 주 르, 도제 및 모범 모두 모두, 더 나은 이는 시장 메이커 나 ECN가 대답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정확하게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는 무엇인지에 대한 결정을해야한다. 우리가 정의 도착했습니다 일단, 우리는 ECN과 마켓 메이커의 차이점을 탐구해야합니다. 자세히보기.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내가 다른 포럼에 상인 들었 게시물은 또한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 회원 64 : 외환 거래 2 월 2011 상태를 가입 단지로, 생계를 적립 여기 사람입니다. 이것이 내가 정말 좌절과 혼란 얻는 경우에 결코 포기하지에 의해 NO, 그것이 의미하는 말에 대해 이동 않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당신이 돌아올 것을 알고 필요로 떨어져 걷는 좋은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은 항상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 거래 S : 1) 나는 외환 (이년에서 휴식을 취한 적이 없다) 그래서하거나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경우 나는 t 말할 수있다. 2) 나는 질문의 위치에있을 때. 당신이 같은 질문을. 생각의 유형입니다. 나는 포기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하지만 난 이미 일년 동안 지출했기 때문에 나는 포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의 뒤에 알고있다. 그래서 난 그냥 계속. 되는 매우 끊었다. 이 사실은 내가 롤, 내 컴퓨터 화면을 던지고 매우 화가 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시간, 그래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다른 한편으로는, 그 시간에 나를 위해 시연 내가가는 유지한다는 사실 (좋은했을 가능성이있다 , 요법, 새로운 시스템을 시도.) 결국 지금은 지금 내 거래에 유용합니다 내 벨트 아래의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온다. 중 하나를 계속하거나 휴식을 취할. 두 가지 중 하나. 하지만 난에서 살 충분 돈을 한 곳에 내 첫 달에만 나는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년에 처음. 거기에 내가 거래에서 돈을 한 다른 3 개월하고 있지만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포함되지 않습니다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생활을위한 충분했던 첫 달이며, 유일한 것은 그게 가장 오른쪽 무역 참을성있게 기다렸다되고 단지 내가 자신감을 느낄 때 거래 및 I에 대한 확신 할 수 없었다 무역을 배치 자제 중요한 말할 수있다 . 그리고 그것은 단지 차트에 접착되는 경험을 함께 제공됩니다. 가입 2009년 4월 상태 (.이 그냥 내 생각과 내가 하나 개월 이익을 가지고 전문가가 오전부터 내 개인 거래 경험이 조언으로 이것을하지 마십시오 사람을 기억) : 회원 417 난 그냥 나 같은, 평균 조를 의미하는 게시물, 누가 우리가하지 자본에 수십억이 큰 기관 및 풍부한 사람이 년 후에 단지는 3 개월 학습 및 외환에 데모 무역 외환에서 생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돈을 제쳐 놓고 거래를 시작, 내가 의심하기 시작 나는 그것에서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최고의 하나가 초기 보증금에서 약간의 수익이 몇 가지 데모 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나에게 혼란 것입니다 .. - 내가 모든 시스템을 따르는 경우에, 나는 돈을 잃어 버리게된다 - II 지표의 집합을 따르는 경우에, 나는 돈을 잃어 버리게된다 - . 주제 및 비 영어 말하기의 멤버들에 사과 ---하지만 잃을의 맞춤법이 잘못 오프 것에 대해 죄송 GOOSE와 운율이 아니라 꽉 의미 --- 다른 단어가 느슨 LOOZE 같은 소리 ---- FF는 잃을에 발병 될 것으로 보인다. 나는 일반적으로 까다로운 놈 아니에요하지만이 날 미치게. 우리는 모두 하나입니다. 본합니다. 내 말은 관찰자 일, 따로 돈을 넣어 거래를 시작 그냥 나 같은 평균 조, 우리는 무역 외환에서 생활을하지 자본에 수십억이 큰 기관 및 풍부한 사람이 그냥 년 3 이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달은 학습과 외환에 대한 데모는, 내가 그것에서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의심하기 시작했다. 나는 최고의 하나가 초기 보증금에서 약간의 수익이 몇 가지 데모 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나에게 혼란 것입니다 .. - 내가 모든 시스템을 따르는 경우에, 나는 돈을 잃어 버리게된다 - II 지표의 집합을 따르는 경우에, 나는 돈을 잃어 버리게된다 - 만약 내가. 당신은 그것에 만 년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될 수있을 때까지 10 년 이상 3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시간의 양 후 그것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냥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쏠 : 당신이 거래에 작년 사업은 수익성이되기 위해서 필요한 작업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은 공부의 미친 양을 해. 통계 분석은 시장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책을 읽고 시장을 운전하는 힘을 이해. 당신은 그것에 만 년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될 수있을 때까지 10 년 이상 3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시간의 양 후 그것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냥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쏠 : 당신이 거래에 작년 사업은 수익성이되기 위해서 필요한 작업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은 공부의 미친 양을 해. 통계 분석은 시장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책을 읽고 시장을 운전하는 힘을 이해. 나는 나에게 더 이상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에 대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서로 다른 학습 단계를 가지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 주변 사람들은 모두 거래 주식, 난 정말 그것에서 생계를 꾸려 수 있다면 나를 궁금하게 현실에서 누구 거래 외환에 노출되지. 그래 나는 시작 단계부터 많이 읽어 않습니다. 책을 위해 나는 심지어 앉아서​​ 책 가게에서 그것을 마무리 여유 캔트. 지점에서 모든 책은 나에게 같은 소리가 난다. 더 성배, 자금 관리 및 위험 관리는 작은 역할을 중요 항목 및 출구가있다 없다, 훈련이 나에게 또 다른 혼란을 가져, 등 등 매우 중요하다. 이후 모두가 이상한 일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이 수입 것들을된다 뭘하고 있지 소수입니다. 대부분은 몇 줄의이 같은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을 잃어버린하는 동안 그 시장에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학교를 무역 가서 강사는 연간 기절 우리는 아마 모두가 일치 돈을 벌하지만 우리가 그렇게 해달라고 상인으로 기절 것이다 다음 단계로 이동과 제자처럼 거래를 통해 진행하면 나는 캔트. 우리는 언제, 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그물 및 다른 상인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어떤 정보를 이삭 줍기 집에서 모든 개인 있습니다. 전기이 정말 훈련을 몇 년 연속이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이에 의해 fews 작업의 그 사람이 이기기 위하여 잃고 배우고 다음 로얄 해양 9개월을 통과 7 년 수의사를 통과 4 년이 걸릴 것이다 나쁜 회사원은 여전히​​ 우리 모두가 그런 사람을 알고 매월 말에 자신의 월급을 얻을 것이다. 매우 감정적 인 균형 훈련 상인은 여전히​​ 무역 손실 일 잃고 있습니다. 차이는 그녀가 넘어보고 mentaly 나는 우리 모두가 분명히 알고 알고 그 패자를 받아 들일 시간을 통해 배울 것입니다 / 그는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무역이 다시 큰 큰 무승부 너무 많이 거기에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너무 많은 시간 프레임. 많은 지표. 많은 에아 s의. 너무 많은 전문가. 많은 인터넷 공짜 s의. 빈 그들 만 나를 위해 연속 3 잃는 일이 내가 설계를 쳐다 보면서 얼마나 많은 시스템 개념이 99 등 등 내가 내 스스로가 떨어진 피해자에 대한 많은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충당. 뒤늦은 지혜에 월도 내 타이밍을 거래의 12개월에 최악의 패배 실행 된 우리 모두가 하나가 무역 2 잃는 손실 무역에왔다 일반적인 시나리오 단지 나빴다. 우리는 긴장 대해 시장을 변명을하고 3 승 우리는 이제 시장이 더 나은 그래서 우리는 무역 (5) 우리는 하루 동안 정지 손실 다음 신호는 우리가 충분히 3 패자 있었다 걸릴 보이는 말 4 승 무역 다음 신호 무역을 앉아하기로 결정 무역 5, 6 승리는 우리가 가서 울고있다. 당신은 가격의 움직임을하지 왜 기본으로 돌아 가야 할 필요가있다. 가격은 전문 상인이 모든 지표를 보면 무엇을 어떻게 반응 않습니다 가격 데이터에서 났 구요 그냥 줄 번호, 특정 시간에 그들은 높은 빛 특정 운동이다. 내 자신의 의견과 십삼년의 경험에서 볼 수있는 가장 좋은 것들 중 일부는 피벗 포인트입니다 - 이러한 피보나치에서의 모든 프로 모습 ESP 61.8는 - 상인 심리학 123 세​​트 업을 반영는 - 상인에게 심리학의 다양성을 반영 - 약점과 힘을 유지 보여줍니다 당신의 차트 단순 명확하고 1 매체 또는 아이디어 / 방법에 따라 결정하고에서만보고 시도 1 또는 2 시간 프레임에 유지하고 모든 무료 조언을 편협 남아 시도하고 그 사용의 전문가가 1 또는 2 스왑으로 유지 될 어수선 취소 다양한 링크 2011 상태 월 가입 부유 한 빠른 시스템 및 제도 얻을 박사 셀카 138 게시물 그럼 당신은 당신이 상관없이 당신은 잃게됩니다 무엇을 확신하지 않는 경우, 부정을 제거하기 만하면 제일 먼저, 추측 무엇 . 당신은 잃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일이지는 제안이라는 사고 방식에서 얻을 수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위험과 목표를 정의하고 사용하기로 결정 어떤 시스템에 매우 훈련 할 필요 그렇게되면. 나는 몇 주 전에 마이크로 외환 거래를 시작하고 난 주식 시장 거래와 경험이 있지만 나는 아직도 FX는 점프 거친 시간이 있었다. 나는 마지막으로 시스템 그게 나를 위해 노력하고 손실이 실제로 승리에 약간의 작은 이익을 복용하는 후 나는 손실려고하고있다. 나는 시장의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어쩌면 당신이 승리에 손실을 가서 도움이 될 몇 가지 물건을 찾으려면이 웹 사이트 babypips을 읽고 제안했다. 행운과 외환에서 생계를 만들려고 노력에 초점을 해달라고 좋은, 일관성있는 수익성 상인되고에 초점을 맞춘 후 거기에서 이동합니다. 2007 상태 12월 가입 : 회원 2,746 게시물이 간단하여 차트를 유지 명확하고 1 매체 또는 아이디어 / 방법에 따라 결정하고에서만보고 시도하고 1 ~ 2 시간 계속 그 사용의 전문가가 1 또는 2 스왑으로 유지 될 어수선 취소 프레임은 내가 깜빡하고 오히려 clishe 그러나보기의 정신 점에서 매우 중요한 당신의 수상자가 두 배 이상이 일을 아주 간단한 방법이 MM 2000 은행 위험 5 당으로 넥타이 그냥 패자의 크기 있는지 확인하려고 무역 100 유럽 연합 (EU) - 핍 당 10 그렇게 때문에 TP는 20 핍이 때문에 15 분의 시간 프레임까지 당신이 결정해야 그 꼭대기에 미치는 베어 기본으로 최고의 그게 전부로 볼 수 있습니다 손실 10 주사위를 중지하면이 내 중지를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손실은 당신이 잃을 것이다 시장에서 우위를 얻을하지 않는 세상의 모든 금속 긍정적 인 생각으로 TP 달성하고, 피사체가 크다 사실 이잖아하지만 다음 주철 규칙 최고의 거래 농담을해야합니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경우 심각한 주식 시장은 시장이 나쁠 수 농담, 하지만 난 지난 밤에 아기처럼 잤다. 나는 모든 시간을 보니 울었다. 복권을 구입하고 첫 번째 경우 페니 주식을 사는 사이의 차이를이야 뭐, 당신은 당신의 지역 사회 수영장을 융자 도움이됩니다. 두 번째 경우에, 당신은 주식 발기인 홈 풀 금융 도움이됩니다. 내 브로커와 나는 은퇴 계획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베일 스키 대여 강사 및 스키 강사이었다 투자자의 차이는 항상 파산 그의 뭐죠이야. 긴 장기 투자에 실패 단기 투자입니다. 주식 중개인은 모든 그것은 오늘 너무 추웠 사라 s의 I 자신의 주머니에 자신의 손으로 주식 중개인을 보았다까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사람입니다. 시장 분석가 그가 어제 예측 된 일이 t 내가 내 남편을 떠날 생각 ​​해요 오늘 일이 didn를 왜 내일을 알 수 전문가입니다 브로커의 아내를 불평했다. 모멘텀 투자 : 높은 구매 낮은 판매의 미술. 가치 투자 하나님 증권 애널리스트를 만드는 이유는 무엇 : 낮은 구매 및 낮은 Q 판매의 예술. A는 :하기 위해서는 기상 예보는 좋아 보인다. 브로커 : 전화의 오른쪽 끝에 남자. 리버만의 컬렉션에서. 오늘의 주식 시장 보고서 헬륨은 깃털이 내려했다, 최대이었다. 용지 정지했다. 형광 튜브 빛 거래 흐리게했다. 칼은 크게 일어나 있었다. 소는 황소 시장에 놨습니다. 연필 몇 가지 점을 잃었다. 하이킹 장비는 후행했다. 에스컬레이터가 느린 쇠퇴를 계속하는 동안 엘리베이터가 상승했다. 무게가 무거운 거래에 있었다. 라이트 스위치가 꺼져 있었다. 마이닝 장비는 최저를 기록했다. 기저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배송 라인은 더 용골에 머물렀다. 건포도 시장은 말라. 코카콜라는 사그라. 캐터필라 주식은 조금 소폭 상승. 일 정오에 뾰족. 풍선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하였다. 그리고 스콧 조직은 새로운 바닥을 만졌다. 및 배터리 시장을 재충전하기위한 시도로 분해. 클라이드의 수집 무역 온라인은 중대하다. 나는 정말 물건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내 마진 콜은 주로 게시판에 게시 투자자의 3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전에보다 빠른 5 배 얻을. 1. t을 돈 사람들은 아는 : 약. 10 2. 조금 알고 자 : 약. 10 3. t 실현 돈 사람들 그들은 t 아무것도 알고 돈 : 약. Dimgroup 목사에서 (80)는 사망과 진주 게이츠에 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를 앞서 선글라스, 큰 셔츠, 가죽 재킷, 청바지를 입고 s의 사람이다. 세인트 피터 정말 t 대학에 선임되기까지 주식 시장에 대해 많이 알고 했어, 이 남자를 해결합니다. 여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이야. 내 기숙사 대학의 전체 사년이 남자, 에드, 이 있었다. 그는 나쁜 시력을 가진 천재 형이었다. 그는이 두꺼운 콜라 병 안경을했고 클래스에 가본 적이 있지만, 그는 항상 모든 시험에서의를 얻었다. 대신 클래스에가는, 그는 단지 자신의 방에 앉아서 주식 시장을 공부했다. 그는 모든 벽을 통해 주식 차트를 가지고 있었고, 심지어 내 학년에 도달하면 상점에서 그들을 구입도 전에 컴퓨터를했다, 나는 내가 나가서해야 할 것, 생계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진지한 시간이었다 실현 돈. 그래서 에드 얘기 내려 갔다. 래리 클라인의 컬렉션 데이비드 셰이의 컬렉션에서 월튼의 저녁 식사에 걸쳐 새로운 이웃을 초대했다.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Mr. Walton 그는 생계를 위해 무슨 짓을했는지 질문을 받았다. 주식 분석가와 월스트리트 브로커가 경주에 갔다 : 8 살 브라이언 월튼은 개구리가 그들에게 전화를 말할 때 두 여자가 숲을 통해 걷고 있었다에서 뛰어 말했다. 브로커는 말에 10,000 내기 제안했다. 분석가는 그가 브로커 그가 성공의 비밀 알고리즘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속삭 등의 말을보고, 규칙을 이해하는 첫 번째 싶다고 말하는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그는 분석을 설득 할 수 없습니다. 주식 중개인의 신조는 : 입증 파산 때까지 남자는 클라이언트입니다. 십월. 이에 주식에 추측 할 수있는 개인적으로 위험한 개월 중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 7 월 월 9 월, 4 월, 11 월, 3 월, 6 년 12 월, 8 월과 2 월이다. 마크 트웨인의 주식 중개인은 자신의 동료, 남자는 그의 주식 중개인 그의 음성이 긴급 모든 걱정과 숨이 밖으로 호출했다. 그는 시장 전문가는 피자를 주문 피자 가게로 걸어 말했다. 웨이터는 그를이 묻는다 : 좋은 오래된 농담 : 오래 전, 도시에서의 방문자 맨하탄에서 투어에왔다. 여행의 끝에서 그들은 금융 지구에 그를했다. 그들은 배터리 파크에 도착했을 때 가이드는 그에게이 정박 멋진 요트를 보였고, 말했다 순진 방문자 물었다. 젊은 주식 중개인이 떨어져 일을하고 그의 오래된 학교에서 자신의 교수 중 일부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입구에 자신의 길을 때 그는 강아지가 작은 아이를 공격했다났습니다. 그는 신속하게 개를 잡고 자신의 두 손으로 그것을 스로틀. 다음 날 지역 신문은 제목과 이야기를보고했다. 얼마나 많은 주식 중개인이 전구 두를 변경하기 위해 취할 않습니다. 하나는 전구를 꺼내 드롭, 하고 (이미 불타 s는 것을 알고) 충돌하기 전에 다른 하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악 사이의 선택 전략을 무역에 대해서는, 항상 내가 전에 해본 적이했습니다 하나를 시도하고 싶다. 당신이 보증을 원하는 경우에 매 웨스트, 토스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클린트 이스트 우드 어제 우리는 복구가 아니라 내일 우리가이기 든 지든하는 것입니다. 아무것도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시간 타이밍 린든 B. 존슨 M 알렌, 주식 시장은 지난해이다. 주식 시장은 끔찍한 상태에 있었다. 어느 날 다우 존스는 변경했다 그리고 그들은 집회를했다. 시장에서 엄청난 턴어라운드 오늘이 있었다. 열 두번째 층 창 밖으로 뛰어 주식의 BROCKER은 7 층에있는 컴퓨터 화면을보고 U 턴을했다. 당신은 당신이 IBM에 천주를 구입 물어 때 잘못된 주식 중개인에 사라했습니다 알고 그는 어떻게 철자하는 방법을 요청합니다. 펭귄 사전에서 .. 시장은 이상한입니다. 한 사람이 판매 할 때마다, 다른 하나는 구입, 그들은 모두가 스마트 다시 생각합니다. 새 이름 - 아야 존스. 밀튼 Berle의 컬렉션에서 2014년 1월 상태를 가입 : 나는 t 기억 돈. 1874 게시물 차트 - 당신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종료 거래 후 확인 내용. 시스템 트레이딩 - 당신은 당신의 무역 당신이 의미하는 방법을 작동하지 않았다 어떻게 견습생에게 설명하기 위해 사용 어구. 당신이 행 중 수익성이 2 또는 5 수익성이 거래를 할 때 걸릴 일시 중지를 휴식. 이동 평균 - 당신이 열려있는 위치가있는 경우 가격 움직임과는 아무 상관이없는 곱슬 라인을. 트렌드 라인 - 시장이 닫힐 때 또는보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 가격 차트에 가상 선. 데이 트레이딩 - 거래 당신이 너무 일찍 너무 늦게 시작하고 종료합니다. 스캘핑 (scalping) - 한 번에 단지 여덟째을 잃고. 혼란 - 6 오픈 포지션. 금요일 모든 것을 돌려 줄 수있는 주간 기회는 당신이 그 주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