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20, 2016

교육 전략 및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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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경력에 도움, 비즈니스 교육, 조직 개발 학습 윤리 일과 삶 - 영감, 혁신적인 아이디어, 재료, 운동, 도구, 템플릿 - 무료 재미. 업데이트 및 포인터는 .. 이러한 새로운 이니셔티브의에 관심이 있습니까. 현상 / disadvantated 세계에 L의 D를 확장하는 작업을 자선 단체 : 우리는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개발을 사전에 진보적 인 윤리 단체와의 협력을 모색하고있다. 젊은이들에게 L의 D를 확장하는 작업을 정부 기관. 불리한 / 특히 실업자. 새로운 L의 D 관리 솔루션을 조종에 관심이 고용주 - 당신이 정교한 추적, 배지, 그리고 국제적으로 공인 된 자격과 인증 리더십 및 관리 개발에 최선의 내용과 도구, 호스팅, 자신의 브랜드 자체 플랫폼을 원하십니까. 조직이있는 경우 - 전세계 어디서나 - 연락처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앨런 채프먼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 (다음 주 참조) Accipio와 협력에 - 누구를 우리는 이미 파트너와 함께 온라인 리더십 교육 자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질만한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이 항목을 전달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의 Accipio 조직, 리더십과 관리 (ILM) 및 차터 드 경영 연구소 (CMI) 중심의 연구소를 국제적으로 인정 자격 (ILM 또는 CMI)와 정렬 무료 시청각 대화 형 e 러닝 모듈을 제공합니다 - Businessballs / Accipio의 e 러닝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개발 . 각 리더십과 관리 eModule에 대한 학습 포인트를 획득하고 레벨 3 상, 인증서 또는 졸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Accipio를 통해) 수여 기관에 등록 후 충분한 학습 포인트를 확보하고, 할당을 전달합니다. 인증 비용이 적용됩니다. eLeadership 아카데미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방주의 약어. 삶과 세계를 변화시키는 약어 - 나는 ARK (친절의 무작위 행동)에 대해 작성하는 날 영감 카렌에 감사드립니다. 카렌은 천사처럼 갑자기 등장, 내 아버지의 장례식 리셉션 음식으로 우리를 도왔다. 당신에게 카렌 감사합니다. 최근에 내 사랑스러운 아빠를 잃은 후, 나는 나 자신이 꽤 많은 질문을 발견하고 나는 결론을 내렸다 모든 넘어 자신에게 보여 우리의 전체 삶을 우리 안에있는 것을 의심했다. 우리가 그 모든, 우리가왔다 모든, 우리는 t 아직 알고 돈이 모두가 우리 안에 이미 사실이다. 우리는 우리가 누구 우리의 두려움, 위협, 우리의 불행이나 행복. 우리는 완전히 우리에게 발생을 제어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우리에게 무슨 일에 우리의 응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이다, 우리의 우리가 진정으로 누가 결정은 우리에게 어떻게되는지에 대한 응답, 어떻게 우리는 생각합니다. 자선 단체에 대한 나의 런던 마라톤. 나는 4 시간 16mins에 런던 마라톤 (4월 24일)을 완료했다. 여기 내 통계입니다. 당신의 모든 개인적으로 감사 할 수 있도록, 기부 내가 접촉 세부 사항이없는 누구를위한 당신의 사람들을 포함하고, 지원이 나에게 얼마나 큰 의미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멋진 관용과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리안은 리안은 그녀가 사망하기 직전에 아름다운 원래 노래의 앨범을 기록 2009 년에 뼈 암에 그녀의 딸 엘라의 11 세를 잃은 후 자선을 위해 많은 돈을 제기 2015 년 4 월에 내 파트너 리안을 잃었 때문에 마라톤을 달렸다. 음악은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감동과 영감을주는 이야기와 함께. 감사합니다 - 앨런 채프먼 (Businessballs의 소유자 / 설립자) 내가 배운 그 사랑이 가장 놀라운 치유와 rebuilder 인 2015 년 자신을 위해 확인했다. 그 취약점과 약점은 힘과 성장과 행복을위한 플랫폼이다. 즉, 비 판단 듣기에 귀를 기울되는 약물과 치료에 매우 강력한 대안이다. 즉, 운동과 시골 - 또는 나무와 필드 또는 공원은 - 좋은 느낌이 강한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무료 매우 접근 보조기구입니다. 즉 준비하고 좋은 자연 간단한 깨끗한 음식을 먹고 - 너무 깨끗하고 좋은 물건을 마시는 것은 - 너무 모든 매우 도움이됩니다. 도 십분 - - 진정으로 회복 즉 가끔 잠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하고 할 수있는 경우, 오후에 약간 잠을 잘이야. 즉, 침대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차 또는 커피 한 잔을 만들기보다는 침대 던지기에 머물고과 회전을 시작으로 이루어지고, 근본적으로 하나의 분위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은 reacher에와에게 도달을 위해 좋은입니다. 그 책을 읽고, 종이 일 (또는 부드러운 디지털 장치) TV와 인터넷과 스마트 폰으로 정말 훌륭한 대안이다. 우리가 인생을 t 훨씬 더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기꺼이 우리와 함께 장소를 바꿀 것입니다 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그건 낯선 사람에게 친절의 임의의 행위는 어떤 의미를 만들기 위해 처음하지 보인다하더라도, 주는 사람과 수신기를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가 돈 것이 t은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주기 위해 필요 이상이 필요합니다. 사람에게 그주는 것도 우리가 풍부합니다. 즉, 수용 생활이 때때로 우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이 큰 상황을 타개 할 아주 좋은 자신감과 결정을하지 않는 한, 매우 큰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낫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우리를 위해 실제로 가장 좋습니다 알고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바라는 걸 조심해야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돕는 도우미와 도움을하는 데 도움이. 2015 년 다른 시간의 많은 통해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생각하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의시보다 훨씬 더 여기에 처음으로 출판. 보편적 인 사랑 -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코어에 카리스마 니키 오웬에 의해 본격적인 리더십에 대한 놀라운 새 책입니다. 가치와 삶, 일, 리더십 등도 더 카리스마가되는 방법에 대한 카리스마의 의미 - 니키는 카리스마의 전문가입니다. 니키 연구와 측정, 유형, 학습 가능 힘으로 카리스마를 재정의하고있다. 그녀는 설명하고 우리 모두와 관련된 인간과 신뢰성의 깊고 정교한보기, 되도록 카리스마를 가르친다. 니키 오웬의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반사 연습이 고대의 원칙을 기반으로 (소크라테스는 .. 옹호했다) 지금 자기 개발, 다른 사람을 돕고, 잠재적으로 모든 종류의 조직 전반에 걸쳐 연계를위한위한 강력하고 정의 된 방법론이다. 역사, 이론, 정의, 방법, 또한 화려한 무료 Refective 연습 자체 평가 도구 - 반사 연습을 참조하십시오. 석유 회사 임원에 대한 또 다른 이름 쉘 정장. 이것은 말장난처럼된다. 그것은 기술적 동철 이음 이의어 및 metonym에 기초하여 농담이야. 쉘 운동복과 punned되고, 쉘 석유 회사, 이름이 바다 조개의 수입에서 원래 파생하십시오 동철 이음 이의어는 철자가 단어를 의미와 다른 단어와 같은 동일하게 들리 겠지만 다른 의미와 다른 기원을 가지고 재료의 바깥 층은 쉘을 호출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을 붙일 수있다. 많은 조건과 동일하지만 서로 다른 다양한 방법으로 단어의 예가있다. 동철 이음 이의어, heterophones, heterographs, 등 metonym를 참조하십시오 상징적가 관련되어있는 것을 나타내는 단어 나 문구입니다 : 회사의 경영진이 강력하게 정장을 입고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양복 지금은 회사 경영자에게 비공식적으로 의미 예를 들어, 그리고 그것을 항상 새로운 단어의 채택을 장려 사 재미있는 아이디어. 문법과 언어 용어에 더 많은 수백 매력과 재미 단어 호기심 용어 및 정의가 있습니다. Businessballs 2014 BIG YEAR 퀴즈는 여전히 기분이 나 작년 축하 또는 검토하는 이유 민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의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 내가 들었 생각하는 샤론 당겼다 Morgen으로 놀라운 새로운 책이 무엇을 말 했는가. (따라서 인간의 이해 관계) 개선 통신에이 놀라운 가이드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DidIHearYou Morgen의 이전 베스트 셀러 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 비즈니스 민속, 전문 커뮤니케이터, 교사, 학부모, 청소년을위한 - 이 새로운 책은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종류에 그녀의 화려한 지침을 확장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의사 소통을하거나, 이 책은 어쩌면 인생을 바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방법을 다른 사람들을 가르 칠합니다. (즉, 개인 추천했다 -.하지 유료 고라는) 동기 부여가 복잡하고 융통성있는 문제이다. J 스테이시 아담스 주식 이론 - 그리고 아담스 자본 이론의 관련도 표현은 -, 관련 요인, 그리고 이동하기 위해 자신의 잠재력에 대한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가르 칠 수있는 멋지고 명확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을위한 S 및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을위한 대단히 중요하다 - 창의력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와 예술가를위한 것입니다. 지도. 프리젠 테이션. 다른 사람, 그리고 많은 다른 작업 역할과 협력하여 작동합니다. 질문은 문을 만들기 위해 강력한 대안이다. 좋은 질문은 종종 상황의 모든 종류에 대한 방어 발언, 또는 카운터 고발보다 훨씬 낫다. 개방형 질문을 사용하여 (어떤. 어떻게. 특히) 강제 또는 집단 괴롭힘 압력에 저항하기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기술이다. 질문이 아닌 진술과 추측을 사용하여, 또한, 신뢰 구축 갈등을 확산 상황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 교육, 교육 및 양육을 관리하기위한 매우 효과적이다. 전통적으로, 질문은 주로 판매 기술로 간주되지만, 인간의 협력을 포함하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강력하고 생산이야. 리더십은 관리자와 공식 타이틀 홀더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을 고무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들기 -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리더십 가장 효과적이며 적응력 쉬운 경우. 리더십의 다른 이론을 탐구 - 그들은 각각의 적응 방법, 스타일 등 윤리 및 무결성 리더십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이며, 때로는이 적응성 및 기술보다 더 중요한을 제공합니다. 리더십을 이해하는 것은 누군가가 우리를 선도하는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특히, 우리가 너무 더 나은 추종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협상의 가장 강력한 규칙이야. 대안을 가지고있다. 멀리 걸을 수있게합니다. 이 간단한 원리는 종종 특히 때문에 약화 거래를 동의하는 우리 모두가 집중하고 (시간 / 마감 포함) 압력을 생성 빨리에 대한 의존도를 생성하는 하나의 옵션에 흥분시키는 경향이 구매자 또는 판매자로, 무시됩니다 우리의 위치가 다른 쪽의 위치를​​ 강화한다. 이론을 너지 우리가 하나의 옵션을 흥분시키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왜 하나의 옵션 증가의 명백한 바람직 함. 협상과 다른 협상 팁과 기술의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구매 또는 판매하는 무엇이든간에, 이 아이디어는 극적으로 당신의 결과를 개선하며, 당신이 구입하거나 주택을 판매하는 경우, 그들은 가치가 수천 다시. 2,300 년 전에 고안 설득 모델의 아리스토텔레스의 세 가지 모드는 이해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설명하는 멋지고 간단하고 우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 통신기의 무결성 기풍 :이 이론은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다. 비애 - 리스너 / 리더 / 고객에 (의사 소통 및 메시지의) 감정적 인 효과. 로고 - 메시지 내용의 관련성 강도. 통신이 성공하거나 리더십은 사람에 영향을 추구 특히, 실패하든, 설득의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하는 이유를 분석하는 것이 가능하다. 우리는 개별적으로 청취의 관점에서 통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듣기의 여러 가지 수준이있다 - 정말 모든 세심한 듣기를 통해 궁극적으로 촉진 적 듣기로에서 수신하지 이르기까지. 이들과 수반 듣고 다른 다른 수준 : 감정 이입의 다른도. 다른 (청취자, 당신의) 동기, 그리고 효율성과 결과의 다른 수준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거의 일반적으로 우리의 모든 통신은 크게, 무엇이든 자신의 목적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미 듣기, 최고 수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문제와 분쟁, 갈등과 긴장, 구매, 판매 확산을 해결, 상호 이해를 달성 : 우리가 듣는 방법의 기초입니다. 및 협상. 건물의 신뢰와 관계, 코칭을 관리 선도, 교육, 등, 육아를 돕고, 다른 사람들과 모든 종류의 우리의 협력을 최적화. 커크 패트릭 학습 평가 모델은 특히 측정 결과와 결과를 입력 설계에 대한 교육, 훈련 및 다른 개발 개입의 모든 종류를 계획하기위한 간단하고 빠르고, 쉽고 매우 강력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커크 패트릭의 기본 이론은 단지 몇 분에서 이해 될 수 있고, 도움이 개인, 그룹 및 변경 전체 조직을 수반 매우 많은 상황에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론과 심리적 계약 너지는 또한 매우 유용한 모델과 계획 도구와 변화를 통한 지원 등이다. 트랜잭션 분석 이해와 의사 소통의 복잡성을 설명하기위한 놀랍게도 계시와 도움이 방법론이다. 이것은 사용자가 특정 메시지 / 상황에 매우 다른 방식으로 반응하는 방법, 특히 연장 - 이는 종종 시간에 사용자의 기분이나 감정 보안 / 강도에 종속된다. 통신 및 반응은 종종 트랜잭션 분석이 다른 의미를 해석하기위한 모델을 제공하는 등 진지하고 재미있는, 슬프고 재미, 모욕과 목적, 배려와 생색, 또는 태만과 정중 한 예를 들어, 적어도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하고 대한 관리 직장 및 기타 관계에서 자주 발생하는 (우리 자신을 포함) 사람들의 예상치 못한 반응. 파레토의 80-20 이론도 문제 해결, 의사 결정, 소형화, 최적화, 효율화, 평가 및 변화의 모든 종류의, 사업, 조직 및 개인 생활에 매우 유용합니다. 파레토 원리는 효과의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부분 즉 / 결과는 예를 들어, 잠재적 인 원인 / 옵션의 상대적으로 매우 작은 비율에 기인, 불균형 분포에 기초한다 : 당신의 시간의 20 (성공의 80을 달성 소요되는 시간의 나머지는) 상대적으로 비생산적인 또는 낭비이다. 당신은 아마 옷의 시간 80 20 착용하십시오. 문제의 (80)는 동일한 20 인과 적 요인으로부터 발생한다. 파레토 이론은 이러한 불균형 효과를 이해함으로써, 어떤 상황에서, 우리는 최적화하거나 유효 요소를 보호하고, 감소 시키거나 효과가 무엇을 제거하는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음을 시사한다. 자신을 이해하는 방법과 우선 순위가 인생을 변경합니다. 다른 사람이 이해. 교육 다른 사람과이 문제를 탐구.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관련하는 방법을 이해. 세대 적 별명 모델 (베이비 붐 세대, X 세대, 등)에 유용 서로 다른 역사적 기간에 태어난 사람 사이의 차이를 탐구하는 관련 매혹적인 관점 제공 : 자신을 이해, 그리고 다른 수십 년에 태어난 사람들과 다른 방법. 다른 수십 년에 태어난 사람들 간의 관계와 상호 인식을 이해. 교육 및 다른 사람과 이러한 문제를 탐구. 감상과 더 역사 / 문화적인 측면을 포함하지 성격과 동기 부여의 다른 이론의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요인을 설명 (많은 같은 것은하지 않습니다). 두 모델은 정치, 환경, 사회 및 기​​술 영향의 고려를 수반하기 때문에 - 위의 세대 별 * 모델 소개 및 PEST 분석을 이해하는 상쾌한 방법이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영향과 잊혀지지 - - 훈련 약어는 관심과 놀이를 추가 할 기회를 모든 종류의를 제공 화려한 및 엔터테인먼트 장치입니다. 작성 및 프리젠 테이션. 그리고 약어 매혹적인 언어 호기심과 효과의 점수 중 하나에 불과하다. 생활에 구어체와 문어체 단어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있다. Businessballs 너무 다른 유용한 용어집을 제공 : 예는 비즈니스 사전 및 일반 라틴어 용어의 용어집을 참조하십시오 - 다시 이러한 슈퍼 자원과 교육에 대한 영감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통신. 추가 및 업데이트 추가 및 업데이트가 더 많은 자료와 무작위 검색을위한 아카이브를 참조하십시오. Quizballs 422-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3) 7월 2016) 42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6 2016 7월) (420)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6월 29일) 419 Quizballs - 20 일반을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6월 22일) ARK - 친절의 무작위 행동 - (2016 6월 16일) 418 Quizballs -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6월 16일) 417 Quizballs - 20 삶과 세계를 변경하는 약어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구 2016 6월) 41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3 2,016 6월) 41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4 2016 년 5 월) Quizballs (414) - 전문 주제 퀴즈 - 레스터 축구 와 레스터 셔는 - (5)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6 5월 19일) (412)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5월 13일) 41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대답 (2016 20 월) (413)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6년 4월 29일) 완서 및 감수 분열 - 아래 문 아이러니 - 문법 / 언어 용어에 매혹적인 추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년 4월 26일)이 408 Quizballs 월 2016) 410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6 4월 11일) (40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4 2,0​​16 4월) (405) Quizballs - 21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31 2016 월을 (21 4월 2016) 407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6 3월 23일) 40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3월 17일) (402)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8 2016 월) 401 Quizballs - 20) 404 Quizballs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4 2,0​​16 월) 39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2월 24일) 39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2월 16일) 397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대답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사 2016 2월) 39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6 1월 27일) 39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9 2016 월을 ((11) 2월 2016) 396 Quizballs 21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6 1월 12일) 392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6 1 월 2016) 39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12월 30일) 390 Quizballs - 25) 393 Quizballs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4 2015 진수) 38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0 2015 진수) 유니버설 사랑 - 마리아 헤 닝스 헌트에 의해 현저한시 - (2015 12월 9일) 387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12월 2일) Quizballs 386-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4 2015 11월) 38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11월 18일) 38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을 - (11월 12일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년 11월 4일) Quizballs 382-2015)은 383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10월 30일) 38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10월 21일) 380 Quizballs을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 9월 29일) 37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9월 23일) 377 Quizballs - (2015 10월 13일)는 379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8 2015 9월) Quizballs 376-20 일반적인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3 2,015 9월) 37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을 - ((10) 9월 2015) 375 Quizballs (8월 27일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년 8월 21일) Quizballs 372-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8월 13일) 37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6 8 월 2015) 370 Quizballs을 2015) 37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 7월 22일) 36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7월 16일) 367 Quizballs - (2015 7월 30일)는 369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8 2015 7월) Quizballs 366-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 2015 7월) 36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6월 25일) 36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을 - (6월 19일를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년 6월 11일) Quizballs 362-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3 6 월 2015) 36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5월 28일) 360 Quizballs을 2015) 36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 5월 13일) 35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6 2015 년 5 월) 357 Quizballs - (2015 5월 21일)는 359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 2015 년 5 월) 35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4월 21일) 35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4월 16일) 35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8 사월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1 4 월 2015) Quizballs 352-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3월 25일) 35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년 3월 17일) 350 Quizballs을 2015) 35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3월 13일) 34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4 2,0​​15 월) 34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2월 27일) 반사 연습 - 역사, 이론, 방법을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 (CPD) 및 일반 자기 개발을위한 도구,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5 2월 18일) 34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2 2015 이월 ((25) 2월 2015) 347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5 2015 2월) 34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1월 28일) 34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5 1월 22일) (342) Quizballs - 20) 345 Quizballs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14 2015 월) 34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7 2015 월) 340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12월 31일) 339 Quizballs - (주로 크리스마스 퀴즈)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4 2014 진수) 23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12월 17일) 33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12월 10일) 33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대답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11월 26일) 주방 가젯 간지 - (4 년 12 월 2014) 334 Quizballs (2014 년 11 월 26 개) 333 Quizballs - - 소개는 변화와 운동 재미를 / 잠재력은 더 넓은 목적을 위해 사용 20 일반 지식 질문 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11월 13일) 331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6 2014 11월) POMO 약어를 - 강력하고, 간단하고, 매우 광범위하게 적용 (2014 20 십일) 332 Quizballs 격언 모든 종류의 계획 및 의사 결정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년 10월 29일) 32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10월 23일) 조직 / 구조 모델링 (2014년 11월 3일) 330 Quizballs 게임 - ​​(2014년 10월 22일) Quizballs (328) -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10월 15일) Quizballs 327-20 일반적인 지식 질문과 답변 조직 개발 워크샵에 좋은 - 그룹이 모든 종류의 작업 구조를 이해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위한 - (2014 10월 10일는) 더 많은 팀 빌딩 게임과 그룹 활동 - 네 멋진 새 연습과 팀 활동 3 페이지의 시작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 2,014 10월) Quizballs 325-20 (구 2014 시월) 326 Quizballs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4 2014 9월) (32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9월 18일) 323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9월 10일) (322)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대답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년 8월 27일) 회사 퀴즈 게임 그룹 활동 - 많은 상황에 대한 좋은 유연하고 간단한 그룹 운동 - (4 9 월 2014) (321) Quizballs (2014년 8월 27일) 팀의 반대 반어의 의미 약어 - / 소개 개인 요구에 대 팀워크의 딜레마에 대해 논의 할 수있는 좋은 방법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년 20 월) 1 작은 변화 그룹 활동 - 시간 관리의 변화를 장려 - (2014 월 27)는 320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8월 13일) 31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7 2014 팔월) Pangrams - 멋진가 문틀의 결혼 거위를 타자 던전으로 이동 18 개의 8월 2014) 31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다른 사람에 대한 / 정보를 워밍업 훈련 및 프로세스와 지침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학습 - - 신발 끈 지침 운동을 묶어하는 방법 (2014 8 월 1) (1 8 월 (6 8 월 2014) 317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년 7월 23일) Quizballs 315-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7월 17일) (31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7월 10일) (312) Quizballs를 2014 년) (31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6월 11일) 30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6월 5일) Quizballs 308-20 일반적인 지식 질문과을 (2014 (26) 6 월) 310 Quizballs 답변 - (29 2014 년 5 월) (307)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5월 21일) (306)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5월 15일) (305)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7 월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1 5 월 2014) Quizballs 303-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4월 24일) (302)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년 4월 17일) (301) Quizballs를 2014 년) (304)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5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3 2,014 4월) 299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14 3월 28일) 298 Quizballs - (2014 4월 10일)는 300 Quizballs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1월 24일) SWSWSWN 약어 - 냉간 전화, 비즈니스, 기업가 정신을 판매하는 290 Quizballs (13 2014 월)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297 (2014 20 월) Quizballs , 삶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 (2014 1월 16일) 288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 - (9 1 월 2014) 287 Quizballs - 20 일반 지식 질문과 답변을 - ((2014 1월 23일)는 289 Quizballs 2014년 1월 3일)는 businessballs에 대해 Businessballs는 레스터, 영국, 앨런 채프먼에 의해 실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당신은 바로 이곳에 온 적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들 찾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개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 전략 같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가 발굴하기 전에, 당신이 이해해야 하나 중요한 차이가있다. 사람들이 자주 (선이 약간 흐릿로, 이해할 수있는) 상호 교환이 용어를 사용하는 반면, 로버트 로즈는 자신의 게시물의 차이를 어떻게 콘텐츠 전략 및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설명 있습니까 별도 그러나 연결 :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콘텐츠 마케팅 그릴 및 개발 조직이 알려 더 큰 이야기. 그들은 수익성이 동작을 구동하는 콘텐츠를 사용, 관객 참여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콘텐츠 전략 : 반면에, 콘텐츠 전략 (크리스티나 Halvorson의 단어)에 더 깊이 탐구 생성, 출판, 유용한, 사용 가능한 콘텐츠 관리. 콘텐츠 논쟁, 스콧 아벨있다. 콘텐츠 전략은 당신이 사업의 자산으로 컨텐츠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경우에 당신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읽어. 정말 우리가 우리의 연간 연구를 통해 배운 예로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합니까.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을 문서화 할 필요가 전략을 필요가있다. 문서화 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사람들은 : 일반적으로 모든 콘텐츠 마케팅 전술과 소셜 미디어 채널의 사용에 자신이 더 효과적 고려 정당화 할 수 있었 훨씬 적은 컨텐츠 마케팅의 모든 측면에 도전 한 콘텐츠 마케팅에서 자신을 효과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훨씬 더 가능성이 있습니까 콘텐츠 마케팅에 마케팅 예산의 높은 비율을 지출하는 것은 자신 만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듭니다. 답변하기 위해 36 질문 : 문서화 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핵심을 다운로드합니다. 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주요 비즈니스 및 고객 요구 사항의 개요 및이를 해결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계획 등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생각 무엇을 포함해야한다. 콘텐츠를 만들기위한 당신의 이유를 통신 작성자 : 콘텐츠 마케팅과 혁신에 대한 귀하의 비즈니스 사례 :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명확한 템플릿은 없지만 각은 일반적으로 포함 다섯 가지 구성 요소가 그것을 만드는 사업에 고유합니다 위험 관련, 성공이 어떻게 보일까의 비전, 당신은 당신의 전략에 대한 경영진의 지원을 얻을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것을 계산으로 여기 저기 실수를 할 수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더 많은 가능성이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판매 인 회화를 마스터 : 우리의 필수 스타터 키트를 가져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사업 계획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프로그램,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찾고있는 고유 한 값으로, 귀하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목표를 다룹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실행으로 그것은 또한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장애물과 기회를 간략하게 설명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 콘텐츠 마케팅은 마케팅 계획에 맞는 경우 도움이 결정하세요. 잠재 고객의 페르소나 및 콘텐츠 맵 : 당신이 그들의 요구가 무엇 콘텐츠를 만들 것입니다 누구에 대한 특정 관객을 설명하는 곳이며, 어떤 콘텐츠 결합주기가 같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목표에 더 가까이로 이동 할 순서대로 그들의 구매자의 여행을 통해 제공 할 수있는 콘텐츠를 매핑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만들고 B2B 구매자​​ 페르소나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또한 콘텐츠를 매핑에이 5 단계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야기 : 여기, 당신은 그 메시지가 경쟁에서 차이가 어떻게 의사 소통을 원하는 아이디어와 메시지의 측면에서 콘텐츠 마케팅의 특징,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을 공유하면 풍경이 진화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이 여섯 질문 브랜드 이야기의 마음을 폭로하십시오. 채널 계획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준, 프로세스, 목표는 각각에 대해 무엇 그들은 일관성있는 브랜드의 대화를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이 그들을 연결하는 방법 당신의 이야기를 사용하는 플랫폼을 포함해야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 추가 통찰력과 조언을 들어,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에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방법을 살펴. 돈 t 전체 콘텐츠 마케팅 전략 당신이 한 페이지 계획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구축 할 시간이. 내가 다른 팀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공유해야합니까 / 내 회사에서 부서 우리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조직 액세스에있는 모든 사람을 제공하는 유익한이야도 직접 콘텐츠 마케팅 과정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사람. 그것은, 같은 페이지에 사일로 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중복 노력을 최소화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내용 목표를 향해 작동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규모 조직에서 특히 중요하다. 하지만 당신의 문서화 된 전략을 공유하는 것은 단지 내부 또는 외부 주제 전문가에, 또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하는 기업에 의존 컨텐츠 팀, 콘텐츠 마케팅 함께 시작하는 기업을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통신하는 방법 조직의 구조와 문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체 문서를 공유하는 것이 적절할 수있다. 다른 경우에 따라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들이 특정 역할, 프로세스 및 목표에 영향을 미칠 방법에 따라 (예를 들어, 바쁜 경영진 또는 외부 기관) 특정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요약을 생성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즉, 이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구성 요소가 각각의 팀과 함께 공유하는 가장 적합한 결정하는 데 도움이 가장 관심 않는 어떤 조직 전체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원리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 얼마나 자주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이 성장하고, 즉 당신의 임무 및 비즈니스 목표를 발전에도 같은 전략의 일부가 일관성을 유지해야 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사실, 이 두 가지를 사용하면 콘텐츠에서 작업 할 때마다 당신이보기에 보관 할 수 있도록 포스트잇에 넣어 할 수 있도록 열쇠입니다. (예를 들어, CMI에, 우리는 우리가받는 모든 편집 내용 제출을위한 우리의 허용 기준의 일부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다른 측면은 가능성을 검토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 대상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채널 전략, 핵심 주제 및 팀 프로세스를 재 방문 또는 더 자주 당신이 막 시작하는 경우 고려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기위한 최신의 혁신을 계속. 마케팅 연구소 콘텐츠 및 최신 도구, 기술 및 통찰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구독. 제 1 부 - 전략 및 계획 : 예 전에 치료하는 비상 계획과 지정된 태스크 포스와 같은 비상 관리 도구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비상 사태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은 자신 중요한 작업을 수행 존 W. 라이트 존 W. 엘리와 L. 플랙 (전 라이트 도움 , 부츠 이번 주 Coots 직원) 분출 고문, 존 라이트 (주) 휴스턴이 문서에서는 운영자가 이해하고 파열 제어 및 개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리즈의 첫 번째 할부이다. 기사는 특정 분야의 기관이며, 여기에 설명 된 약의 순서로 표시됩니다 여러 회사에서 개인에 의해 작성됩니다. 운영자는 폭발 제어를 용이하게 분출 비상 계획 (BCPS)과 분출 태스크 포스 (BTF) 조직이 필요합니다. 증가 규제 감독과 함께 숙련 된 인력의 손실은 운영자가 조심스럽게 폭발 제어를 수행하는 방법을 계획해야합니다. 자세한 비상 계획에 대한 사업자 중 두 가지 의견이있다. 그것을 필요로 적이없는 사람들은 희미한 칭찬과 립 서비스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좋은 조직과 잘 만들어진 계획이 성공의 열쇠 및 장비, 이론이나 개인보다 더 중요 말한다. 최근 석유 산업은 대규모 내부 조직 개편, 적은 전문가 및 시추 업체 및 서비스 업체와 가까운 위험 공유와 지방 분권을 주도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있다. 수정 된 회사의 조직 불가능하지 않을 경우, 어렵고 비현실적 잃어버린 경험을 대체 할 때문에 다행히 파열은 덜 일반적이다. 오늘 사업자가 직면 한 환경 및 안전 문제의 관점에서, 손실의 경험은 필수적 사업자가 기업 또는 레벨, 지역의 현지 운영 영역에서 관리 할 방법을 폭발 제어 자세히 비상 계획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약 2 년에 걸쳐 몇 가지 주요 북해 블로우 아웃 후 1990 년 북해에서 표면이 다시이 필요, 사업자 및 규제 당국은 비상 대응 평가를 다시하는 것은이 사건에서 교훈을 모든 운영 회사로 포함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획하기 시작했다. 이 연구는 모든 사업자들이 인사 피난, 소방, 및 기름 유출 봉쇄의 즉각적인 비상 사태에 대응하기위한 계획이 있음을 지적, 그러나 몇몇은 폭발의 통제를 회복하기위한 준비 하였다. 취출 확률이 작을 수 있지만,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추가 BCPS 및 BTFs이 구현되고있다. 사업자와 규제 기관은 파열의 통제를 회복에 특별히 목표로 비상 계획을 통해 전반적인 준비를 증가시키는 전략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표면, 해저 및 하위 표면의 개입을 포함한다. 계획과 가난한 관리의 부족은 양보 손실, 멀티 웰 플랫폼의 손실, 구호 잘 파열 등의 사고 가져왔다. 좋은 계획은 잃어버린 경험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는 첫 번째 폭발 개입 응답 및 관리, 그림에 대한 기업 철학을 정의해야합니다. 폭발 제어 사업이 완료 될 때까지, 어떻게 지역 지구는 금융과 같은 잠재적으로 대규모 자본 지출 질문을 처리 1. 프로젝트는 로컬로 관리 할 것인가 또는 보험 청구는 일반적으로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기업 팀에 의해 지역의 지구는 정상 작동을 분출 제어 작업을 관리하고 계속 이러한 초기 효과와 폭발 제어 작업의 효율성과 진행 방법 뒤에 전략을 구동한다. 전략과 철학은 지역 자원 및 비상의 크기에 따라, 각 운영 지역으로 전 세계적으로 구조화하지만 맞게해야합니다. 이러한 결정의 중요성은 대형 기름 유출에 대한 것과 동일하고, 다른 기업 위기 관리 전략을 조정해야한다. 충분히 개발되면, 전략을 검토하고 최고 경영진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이 단계는 아니라 로컬 계획이 짧은 위기에 기업의 거부권에 의해 단락되지 않는 밖으로 생각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계획과 복잡한 분출 개입 작업의 실행은 전문 기술 분야의주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운영자, 파트너 및 규제 기관 간의 합의에 도달하기 전에 위험과 장단점을 분석, 대안을 평가 필요 반복적 인 과정이다. 결정은 실질적인 안전, 환경 및 경제적 영향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치료 비상 계획이 수행되면 사람이나 간섭에 대한 책임 회사는 자신감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파열 및 후속 개입 기술은 실용적이지도 구체적인 계획과 실행 과정에서 모든 가능성을 커버하고,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러나, 예제와 함께 구조 가이드 라인은 많은 결정이 스트레스 조건에서 만들어진 분출 제어 작업에 대한 최종 전략의 개발에 중요한 단계가 내려다 보이는 피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일반 및 특정 BCP 두 유형이있다. 일반 계획은 특정 운영자가 파열에 응답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 특정 잘 나 사이트 정보가없는 전략 매뉴얼입니다. 그들은 구체적인 계획을 개발하기위한 훈련 설명서 나 통합 문서로 사용된다. 구체적인 계획은 특정 지역과 폭발 시나리오의 일반적인 계획에서 전략을 사용하고 종이에 완전한 개입 과정을 통해 이동합니다. 응급 BTF 관리 조직 및 작업 설명 동원 우선 순위 초기 절차 및 지침 중요한 장비, 직원, 계약자 및 인수 사이트 쉬르 참에 필요한 공급 업체 데이터 및 파일 안전, 문서 및 감사 비상 분류의 사전 자격 : 효과적인 BCPS는 다음을 포함한다 위험과 결과 일반 개입 전략 - 구호도 또는 표면 제어 분출 시나리오 - 정의 및 로컬 관리 및 고문에 의해 주관적 위험 평가를 기반으로 중요한 우물과 구조를 분류합니다. 특정 개입은 중요한 구조와 탐사 우물에 가상의 파열에 대한 구호 잘 표면의 요구를 파악 전략 -. 물류 및 지원 - 세부 사항 및 소스 장비, 재료와 시나리오 및 지방 기능에 따라 빼앗아 악 요구 사항. 가능한 시정 조치, 예상 지질학 및 저장 조건을 요약 드릴링 및 완료 절차 감사-검토 및 비판의 잘 계획과 위험. 가능, 굴착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검토 잘 제어 장치가 나열됩니다. 결과 및 권장 시정 조치를 나열 진행중인 시추 작업의 폭발 방지-잘 제어 검사. 취출가 발생하면 유용한 아이템 (바람 장미, 현재 데이터, 표면 지형지도, 지역 수자원 등) 부록-포함합니다. 대응 계획은 개입 BTF을 활성화하고, 동원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를 지정하기위한 지침을 포함해야합니다. 분출 개입 프로젝트는 위험 작업에 고유 한 특별한 문제가 포즈. 폭발 시나리오와 예기치 못한 문제의 숫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BCPS는 가정 및 불확실성을 줄이기위한 전략에 기존의 경험, 사용 가능한 입력을 기반으로 수집 할 수있는 금융 위기 이전 계획 과정이다. 체계적인 계획 전략은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채택해야합니다. 첫 번째 우선 순위와 가장 중요한 요소는 성공적인 폭발 개입 빠르게 운영 및 기술 전문가의 오른쪽 믹스를 집중 팀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대부분의 문제가 아니라 기술적 요인보다, 오해에 기인, 커뮤니케이션, 리더십과 경험 부족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구성 BTF가 파열를 제어하는​​ 핵심입니다. BTF 조직은 위치, 폭발 분류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것은 깊은 물에서 플랫폼, 그것은 폭발과 구호 잘 전문가가 고려되어야 다른 지속적인 운영 지원을 사용됩니다 무엇 즉시 자원을 사용할 수있는 프로젝트 관리자의 배경은 무엇 기름 오염되어 동시 표면과 구호 잘 작동이된다 . 구호 우물 또는 너빙 작업에 야간 작업은, 물류, 제조 및 유지 보수 작업이 고려되어야한다. 태스크 포스 회원만을 제어를 분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되어야하고 구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중요 BTF 팀 구성원은 각 지구에 대한 사전 지정해야합니다. 무화과. 2 동시 표면 및 지하 폭발 제어 작업을위한 BTF 조직도를 보여줍니다. BTF 동원 계획이 필요하다. 이것은 BTF (VP 운영, 지역 관​​리자, 드릴링 관리자)를 활성화하는 사람들이 포함되어야한다. 첫 번째 단계는 프로젝트 관리자를 선택하고 취출 전문 회사 동원하는 것이다. 일단 장소에서, 선택하고 기업의 기술, 구호 잘 서비스 회사의 전문가를 동원의 프로젝트 매니저 도움을줍니다. 팀은 취출 상황을 분석하고 개입 전략을 고안하기 위해 형성된다. 전략이 선택되면, 팀과 모든 조직 이상은 작업을 수행하는 재구성된다. 최고의 회사 명 (라인 및 연구)를 지정하고 측 전문가 상단을 찾습니다. 지금 감정적 인 결정을합니다. 공급 업체 제안서 및 가격을들을 수 있습니다. 소방관, 진흙 회사, 구호 아니라 전문가 및 방향 시추 회사, 물류 및 특수 서비스 공급 업체를 선택합니다. 그들이 선택되었습니다 선택한 회사에게 사전 깎았 수를 필요로한다. 사전의 필요성 준비가 필요 인센티브를 배포하고 비상 계획을 만들기 위해 서비스 업체 바랍니다. 이 자격을 갖춘, 동기 인력에서 더 빨리,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보장합니다. 표 1. 해외 현장 조사 데이터 플랫폼 또는 구조 손상 전반적인 상황 (안정 또는 퇴화) 수원 및 도체 조건 (세로) 수원 액세스 (쉬운 또는 수) 파편 제거는 바다의 깊이, 가시성, 전류와 파도 위치에 현재 날씨 표면의 혈관을 요구 열 방사선 오염 및 기름 유출 요약 수심 측량 및 지진 얕은 (1 마일을 추정 화재 분출 유체 및 비디오 파열 상태와 강도 분출 유체 출구 경로 설명 버블 깃털 설명 (해저 파열)의 가스에 우물과 우물을 날리는 가능한 표면 장비 안전 및 위험 고려 사항 . 반경) 비디오 및 ROV 정보 다음 단계는 BTF를 조직 한 후, 현재의 상황과 폭발로 이어지는 이벤트의 설명이다. 특히 지하 또는 해저 파열 다른 전문가에 의해 신중하게 데이터 분석을 필요로한다. 적절한시기 적절한 전략을 고안하여 구현되는 경우, 정확한 정보가 중요하다. 가정 즉시 반응하는 것보다이 개입 작업하기 전에 데이터를 분석 며칠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석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특정 데이터를 신속하게 수집하고 태스크 포스를 조직하면서 적절하게 문서화 할 필요가있다. 이는 두 가지 기능, 사무실 현장 또는 현장 조사로 나눌 수있다. 즉시 취출 후에 현장 조사 BTF 요구 손상, 화재 및 오염 정도의 범위를 결정하는데 필요하다. 사무실에서.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은 데이터, 잘 회로도와 폭발로 이어지는 이벤트에 대한 포괄적 인 보고서를 컴파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문 조사와 데이터 수집이 필요한 설치 도면, 강조 표시 손상, 변경 및 영역을 업데이트합니다. 현장 조사. 프로젝트 관리자는 가능한 한 빨리 플랫폼이나 장비에 익숙해 안전 코디네이터를 임명한다. 그는 현장 조사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진행하기 전에 모든 계획, 활동 및 안전 장비를 모니터링 할 책임이있다. 초기 우려가 화재, 유독 가스, 폭발 위험 (누적 가연성 가스에서, 가공 장비, 연료, wellheads), 구조 안정성 (열 폭발에 의해 퇴화), 다이빙 및 기타 위험 요소이다. 대원은 상태를 확인하거나 데이터를 수집하는 즉시 플랫폼 또는 장비를 다시 입력 할 수 없습니다. 소방를 경험 폭발 팀은 조사 요원 및 설문 조사와 데이터 수집이 BCPS에 이름을 지정해야합니다 조정하는 책임자 사용해야합니다. 해외 폭발의 표 1은 현장 조사 자료. 주요 파일. 프로젝트의 작업 파일은 모든 관련 프로젝트 문서를 포함한다. 음 명확하게 표시, 조직 및 날짜 파일까지의 모든 시간에 태스크 포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사본은 모든 중요한 문서 이루어지는 손실의 경우에는 별도의 파일에 저장되어야한다. 초안 승인 형태로 작업 또는 프로젝트 보​​고서에 의해 조직 업데이트 및 프로젝트 프리젠 테이션 자료를보고 수정 프로그램 및 절차에 의해 조직 당국, 파트너 및 보험 회사 문서와 당국, 파트너 및 보험 회사 회의에 대응 : 작업 파일은 다음을 포함해야한다. 변경은 기존의 문서의 제어 구조에 맞게 만들어 질 수있다. 문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관련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몇 일 구성 주요 분출 개입 프로젝트는 문서의 수백을 생성합니다. 처음부터 통제하지 않으면 문서는 순서가 늦게, 조직을 파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적절한 사람에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직원이 기술 혼란을 만들어, 동일하거나 최신 계획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의미합니다. 또한, 보험 회사, 정부 나 규제 기관, 품질 보증 및 안전 관리자, 운영 회사의 최고 경영진 및 파트너 주요 의사 결정을 내릴 특정 문서가 필요합니다. 태스크 포스 외부에 제출 된 보고서는 문서 관리를 통해 라우팅되어야한다. 문서 관리는 형식적인 송달로 전송합니다. 모든 외부 통신 또는 보고서는 프로젝트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공식 보고서는 태스크 포스 회의 전에이 과정을 통해 가야 외부에서 사람들과 회의에 배부한다. 감사 추적. 상황이 걷잡을 전에 적절한 감사 추적은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 설정해야합니다. 문서 관리 센터에만 개입 프로젝트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어야한다. 그들이 정렬되도록, 전달하고 정확하게 제출, 문서 서에서 할 수있는이 그룹에 적어도 한 사람이 있어야한다. 제어 책임은 미숙 한 점원 왼쪽되어서는 안된다. 문서 관리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서, 전달 등록 된 힘 구성원이 프로젝트 작업 파일이 제출 지수는 사업자 또는 상황에 의해 필요에 따라 전체 파일, 문서 기타 누락 된 검색 보관 문서 관리 프로젝트 팀을 지원 구축 유지 보수 작업에 문서를 배포 제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BTF은 단기적으로보고 즉시 문제와 현재의 작업에 집중해야합니다. 특히 공공 대피 및 오염의 경우에 주요 파열에, 운영자는 비상 대응 객실과 BTFs의 독립적 인 비상 그룹을 설정해야합니다. 비상 대응 그룹. 이 그룹은 비상 사태, 미디어 조정, 계획의 비평과 리뷰의 다른 모든 측면에 집중하고, 장기적인 계획을 보인다. 비상 대응 그룹은을보고 현재의 계획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을 계획, 대체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그것은 BTF 프로젝트 매니저 및 폭발 고문과 정기적으로 만나 작업이자 파트너의 대표들과 지역 및 기업 관리자의 작은 그룹이어야합니다. 적어도 하나의 그룹 멤버가 강한 드릴링 배경을 가져야한다. 현재 BTF 현재 지출과 현재의 필요와 문제를 지난 회의의 검토를의 목록을 예상 장기적으로 비용을 잘 통제 활동의 개요 현재 잘 상태, 오염 및 홍보 요약 요약, 나머지 : 회의에는 조직 의제와 짧아야한다 질문과 조치 단계 장기 검토 질문과 행동 비상 응답 그룹과 새로운 목록을 기반으로 BTF 과제의 새로운 목록입니다. 처음 네 개의 항목은 일반적으로 BTF 프로젝트 관리자 및 폭발 고문에 의해 제공됩니다. 비상 대응 객실은 BTF 및 프로젝트 작업 파일의 사본을 얻은 모든 폭발 ​​데이터가 있어야합니다. 시험이 실행됩니다. 지역 지구 사전은 BCP를 PARES 및 BTF 멤버를 결정 한 후, BCP에 자세히 개연성 폭발 시나리오에 따라 드릴 것이 좋습니다. 실제 이전에 폭발의 특정 상황과 데이터는이 훈련의 기초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배경은 드릴 현실하도록 제공 될 수있다. 하나의 예에서, BTF 참​​가자들은 사전 통지이 드릴 것을 더 초기 지식없이 근무에 조립 하였다. 실제 영상과 과거의 폭발에서 얻은 사진이 사용되었다. 그 폭발의 상황은 현재 시추 된 웰에 적용되었다. BCP는 상담을하고, 협력 업체 / 공급 업체 콜 아웃은 초기 동원 계획에 따라 만들어졌다. 리뷰. 비판 세션은 드릴 후에 개최됩니다. 계획에 대한 시행 실행, 팀 효율성, 중요한 서비스, 장비 및 자재 가용성에서 얻은 통찰력은 반복적 인 과정에 포함된다. BCP 및 초기 동원 계획은 배운 내용에 따라 변경됩니다. BTF의 구성과 가능한 한 많은 관련 데이터가 수집되면, 팀은 다양한 개입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교를 만들기위한 각각의 다른 중요한 요소는 팀에 의해 이해되어야한다. 이행. 개입 옵션 분석과 행동의 과정이 선택되었다되면, BTF는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계획을 구현하기 위해 재구성되어야한다. 이것은 상세한 계획, 장비 조달, 수정 및 제조, 운영, 몇 가지 작은 서브 태스크 포스 (표면과 구호 잘) 조직을 의미 절차, 안전, 문서 및 관리를 죽인다. 많은 취출 문제는 열악한 초기 결정을 추적 할 수있다. 사전 계획은 경쟁 제안을 바로 검토 할 시간을 허용 경쟁 압력 및 개인 첨부 파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리뷰가 진행되고 있지만, 조직적인 팀은 이미 가능한 솔루션을 향해 움직이고있다. 예 응답. 쿠웨이트 1991 년 역사에서 가장 큰 분출 제어 동작은, 미리 계획이었다. 1990 년 10 월, 쿠웨이트 석유 회사 (KOC)는 이라크 유정을 파열 것이라는 점을 인정했다. BCPS는 O를 Brien-Goins - 심슨의 휴스턴 사무실에서 이루어졌다. KOC의 시추 관리자 사우드 알 Nashmi은 BTF 프로젝트 매니저, 그리고 래리 H. 플랙은 폭발 고문이었다. 몇 가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계획 서비스, 자료 및 장비를 필요 등재. 분출 제어 예산을 준비하고, 계약 월 4 ~ 11 월 협상과 이라크 사전 계획 노력의 월 말 1991 효과에 우물을 폭발하기 전에 모든 698 파열의 캡에 의해 입증 된 중요한 서비스 공급 및 지원 업체로 서명했다 8 1991 (2백50일). 기호 논리학. 대부분의 폭발 제어 작업에 약한 링크는 물류 및 지원입니다. 비상 상세이 필요하고, 소스에 필요한 자재, 장비 및 분출 근처 사전 계약 업체의 서비스가이 도로 블록을 극복하는 열쇠 것을 계획하고있다. 교통, 통신, 금융 측면과 계약 문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감소 된 보험료에 대한 요구 사항, 응용 프로그램과 가능성을 포함 폭발 보험의 현재 상태도 적용됩니다. 다음 글 Kletz, 화학 엔지니어, 페이지의 트레버 영국 연구소. (180) 존 W. 라이트는 잘 폭발 개입 및 제어 작업 구호를 제공, 실행 및 감독 서비스를 잘 포기 또는 재입국의 일반적인 계약을 계획하는 엔지니어링 회사 존 라이트 (주)의 사장이다. 그는 1979 년 Schlumberger의 해외 서비스에 가입하고 나중에 자신의 회사를 형성하기 전에 1989 년 1986 년 이스트만 - 크리스텐슨 구호 원자바오 팀을 관리. 그는 구호 웰, 정밀 방향 드릴링 및 범위에 대한 다수의 논문을 저술했다. 씨 라이트는 텍사스 A M 대학에서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가지고있다. 존 W. 엘리 그는 골절 디자인, 품질 관리 및 감독에 집중하기 위해 1991 년 엘리와 동료를 형성 존 라이트 (주)와 제휴 취출 고문이다. 그는 그가 유체를 골절 개발 된 1965 년 핼리 버튼과 함께 작업을 시작했다 기술 고문 역할을 잘 전 세계적으로 작업을 죽일 감독. 그는 R D와 제품의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1980 년, N​​owsco 서비스에 가입했다. 1985 년, 엘리는 Holditch과 동료에 대한 자극 기술 VP되었다. 씨 엘리 오클라호마 주립 대학에서 화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L. 플랙은 전 존 라이트 회사 직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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