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22,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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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대 VI Lumiose 도시 울타리 글리치 울타리에 결함 목록 Lumiose 도시의 중심에 프리즘 타워의 기지 주변 초록빛 영역을 묶습니다. 사진 스팟의 울타리 오른쪽의 두 모서리에서. unpassable 경계는이 지점에서 울타리의 볼 위치 안에 곧 거짓말로 선수는 울타리 안에 탈 수 있습니다. POK 월 - 에이미 선물 결함 POK 월 - 에이미의 선물을 부여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유일한 POK의 월 활성 POK 월 - 에이미 POK의 문입니다. 플레이어가 호텔 Richissime에서 유지되면 비 활성 POK의 월은 애정 선물 및 활성 POK의 월을 부여하는 30 점에서 중 최대 애정을 가지고 또는 선물을 부여에서 30 점으로, 일반적으로, 어떤 선물을 얻었을해서는 안 때 . 플레이어가 호텔 Richissime에서의 숙박을하기 전에 POK 월 - 에이미를 볼되지 않은 경우에는, 그 때 POK 월 - 에이미로 전환 할 때, 그들은 준 마지막 애정 선물 세트를 일치 활성 POK의 월에서 선물을 받게됩니다. 이 결함은 연구의 필요에 POK 레이더 음악 글리치를 복제 POK의 월 이유 :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버전 1.1에서 글리치 존재입니다. 플레이어가 잔디의 패치에 POK 레이더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은 POK 레이더 테마로 재생 현재 음악을 변경합니다. 플레이어가 테마가 재생되는 동안 달걀을 부화 경우, 게임은 타이밍에 따라 잘못된 음악을 재생합니다. 플레이어 프레스 중 하나 음악이 이런 메시지를 본 후 퇴색되는 동안은 A 버튼 또는 B 버튼을 누른 다음 POK 레이더 테마 t 달걀을 부화 후 재생 원해야한다. 야생 POK의 월에서 플레이어 패 또는 실행이 결함을 수행 한 경우 또한, 진화 테마 대신 적절한 하나의 재생됩니다. 이 결함은 버전 1.0, 1.2, 1.3에서 작동합니다. 이 결함 연구를 필요로한다. 이유 : 플레이어가이 작업을 수행하고 시스템의 날짜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다음날로 변경하면 어떻게됩니까. 플레이어가 PSS 메뉴를 통해 게임 온라인 기능이나 서비스에 연결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이전하기 전에 현재 게임을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저장 기록과 기록 데이터 중 시스템의 현재 시간과 날짜입니다. 플레이어가 반복적으로 게임을 할 때마다 저장이 필요한 온라인 서비스에 연결하는 경우, 시간 및 날짜 기록은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휴대 인터넷 단말기 메뉴가 플레이어가 완전히 종료 될 때까지이 사건 유지됩니다. 이러한 게임의 현재 재생 시간 등의 데이터는 영향을받지이며, 각각의 새로운 저장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Santalune 체육관 텐트 감독은 체육관 내부 비올라를 물리 치고 전에 텐트를 넘어 계단에 대한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폐쇄된다. 플레이어가 텐트의 뒷면 왼쪽 모서리로 이동 앞뒤로 그 자리 남쪽에 자리 하나의 타일 사이에 이동해야, 게임 캐릭터를 보여줄 투명 텐트의 상단을 만들 것입니다. 텐트는 투명하지만 비올라 패배 될 때까지 기존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텐트에 다시 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결함은 연구의 필요성에 손상을 저장합니다. 이유 : 알려진 모든 정보가 보고서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소매 사본에 발생합니까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게임의 디지털 다운로드 복사본의 파일이 손상되었을 저장하는 것이보고되었다. 드림 팀 :이 문제는 다른 게임은 마리오 카트 7 마리오 루이지로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할 영향을 미쳤다. SD 카드를 사용하는 게임 데이터 저장을 손상시킬 수있는 가능한 방법은 게임이 SD 카드로부터 데이터를 액세스하는 동안 닌텐도 3DS의 배터리 죽게하는 것으로 제안되었다. 3이 동영상은 당신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대신 Bulbapedia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카이 트레이너 상호 작용의 결함 플레이어는 스카이 트레이너와 전투가있는 경우. 다음 스카이 트레이너와 상호 작용 할 수 없으며 게임이 overworld에 반환 할 때 플레이어에게 말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지역과 후면에 이동하여 영역을 다시로드해야, 그 또는 그녀는 하늘 트레이너로 다시 상호 작용하고 말하는 허용됩니다. 이 결함은 메모리 영역을 다시로드에 수정 된 잘못 설정 플래그에 의해 야기 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어는 시스템 설정에 스테레오 사운드를 설정하는 경우가 모노 사운드 설정 것처럼 스테레오 사운드 글리치 게임은 오디오를 재생한다. 헤드폰을 이용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더욱 주목할 만하다. 진정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하기 위해서, 콘솔은 시스템 설정에서 둘러싸도록 구성되어야한다. 지금까지 다른 3DS 게임이 문제가 없다고 알려져왔다. 플레이어가 슈퍼 훈련 메뉴를 엽니 다 터치 스크린에있는 아이콘을 탭하면 글리치 트리거 슈퍼 훈련 메뉴로 이동 한 다음 즉시 3DS의는 A 버튼을 눌러 overworld의 개체와 상호 작용합니다. 사운드 효과가 재생되지만 메뉴가 열리지 않습니다. Sylveon POK 덱스 입력 글리치 플레이어가 아직 POK의 월을 취득 또는 POK 볼 기호와 POK의 덱스 항목을 등록합니다 이전 세대의 게임에서 얻은 POK의 문을 진화하는 POK의 덱스 항목을 획득하지 않은 경우. 그러나, Sylveon로 이전 세대의 게임에서 획득 된 Eevee 진화하는 것은 어떤 POK의 덱스 항목을 등록 할 수 없게됩니다. 프로그래머가 Sylveon이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은 따라서 수입 Eevee에서 온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잊었다 것이 가능하다. 표시된 양식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페이지를 변경 포함) 같은 POK의 월의 두 가지 형태 사이에 직접 비록 원더 카드 텍스트 변경 커서를 이동, 미스터리 선물의 카드 앨범에서 카드 형태의 결함을 생각해 본다. 다른 POK의 월 (또는 빈 원더 카드 항목) 사이에 표시되어있는 경우이 결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Vivillon, 다음 아차 모. 다음 Vivillon를 볼 경우). POK의 문은 같은 종 (POK의 덱스 항목)과 디자인의 변화를 인식하거나 새로운 하나를로드하기 전에 기존 원더 카드를 세척하도록 프로그래밍 게임 하는게 아닙니다 t이기 때문에이 문제가 발생 것으로 생각된다. 이는 현재 Vivillon과 아르 세 우스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있는 여러 가지 형태가 같은 지역 게임에 분포되어있다. 1.2 만 POK 볼 애니메이션 감독에 버전 1.0 플레이어는 표준 POK 볼에없는 POK의 월과 전투를 시작합니다. 게임은 POK 공의 효과 기본값 것 대신 볼에 대응하는 효과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 스위칭 또는 캡처 시도 또는 야생 POK의 문을 캡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았다. 버전 1.3 패치 수정 제대로 각 POK 공의 애니메이션을 표시하여이 결함. Vivillon 친구 사파리 결함 플레이어가 기본 초원 패턴 아니었다 버그 형 친구 사파리에서 Vivillon가 발생하는 경우가 사파리에서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그 자리에 빈 POK 공 아이콘을 표시 할 게임. 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지리적 위치를 기반으로, 발생하는 것 사파리 내에서 초원 패턴 Vivillon 아닌 Vivillon 패턴을 발견 한 경우를 확인하기 위해 디폴트 게임에 기인한다. 버전 1.3 패치 수정 제대로 확인하고 Vivillon의 다른 패턴의 아이콘을 표시하여이 결함. 플레이어가 패치 전에 친구 사파리에서 Vivillon을 발견했다면, 그러나, 그것은 자동으로 사파리의 세 POK 몬의리스트에 추가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다시 추가 발견되어야한다. 버전 1.0 및 1.1 만 트레이너 PR 동영상 결함은 때때로, 플레이어는 자막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충족에도 불구하고, 특정 트레이너 PR 비디오 자막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을 것입니다. (4) 보도에 따르면, 매일 새로운 자막을 여는 카페 조치의 NPC 나, 모두를 좋와의 자막 덕분에 붙어되고 새로운 잠금 해제를 중지합니다. 5이 사람은 그가 부여 할 수 자막의 목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목록에서 임의의 장소에서 시작됩니다. 문제가있는 캡션이 자신의 목록의 마지막이기 때문에, 게임은 가능성이 남아있는 자막을 부여 계속 끝에 도달에 그의 목록의 시작 부분으로 롤오버 무시. 2013년 12월 12일에 무역 발전 learnset 결함 원더, 버전 1.2 패치는 결함을 수정하는 릴리스되었습니다. 이 패치는 원더 무역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버전 1.0은 Lumiose시는 닌텐도가 발표 한지도를있는 결함 저장합니다. Lumiose시의 북쪽과 남쪽 가로수에 저장합니다. 가 다시로드 될 때 게임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텍스처 제대로로드되지 않고 그 이동 또는 배경 음악을 정상적으로 재생에도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 결함은 공식적으로 닌텐도 인정했다. 그 수정 계획되고 있었다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저장하지해야하는 영역을 표시지도를 발표했다. 2013년 10월 25일에서 7 8, 버전 1.1 패치는 게임이 그것에 의해 괴롭혀 된 경우에도이 문제를 해결하는 릴리스되었습니다. 패치는 또한 GTS 필터 오류를 해결합니다. 플레이어는 t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게임을 다시 시작 선택한 후 홈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인터넷 접속이 있지만 Lumiose시 음악 소리가 들릴 때 전에해야합니다 아무튼합니다. GTS 필터 에러 결함이 연구를 필요로한다. 이유 : 수행 다른 필터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통신 오류가 발생합니다. 글로벌 무역 시스템에서. POK의 월을 추구 후. 이는 플레이어가 소유 POK 몬 추구 트레이너까지 결과를 좁히기 위해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역을 시작하려고하면 게임이 (가)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표시됩니다 통신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료를 강제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게임 메시지를 종료. 2013년 10월 25일에서 버전 1.1 패치는 결함을 수정하는 릴리스되었습니다. 패치는 또한 Lumiose시 결함을 저장 해결합니다. 9이 동영상은 당신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대신 Bulbapedia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투 리조트에서 데이 케어 젊은이 결함. 이 POK의 문을 사육 할 때 플레이어가 데이 케어 부속서에서 오는 경우, 계란은 계란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로서 다음 데이 케어 젊은이는 여전히 부속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사용할 수있다. 플레이어가 동쪽 단계의 바닥 및 부속서의 오른쪽 웅덩이로 표시 경계 사이에있는 경우 또한이 발생합니다. 이 반점의 주위에 서핑은 데이 케어 젊은이는 여전히 부속서에 직면하게됩니다. 델타 에피소드 동안 자전거 결함을 사라. 플레이어가 꽃송이와 애 스터 화강암 동굴에있을 때 플레이어가 애에게 말씀 경우, 자전거를 타고있다. 자전거는 사라지고 플레이어가 자전거없이 애를 걸어 것처럼 플레이어 의지의 몸을 구부리는 애에게 말을. 플레이어는 애에게 말을 완료하면, 그들은 자전거없이 여전히 다시 설 것이다. 플레이어가 (즉, 다시 그리기 화면을 발생) 그 후 어떤 조치를 취하면 자전거가 다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어가 델타 에피소드에서 레 쿠쟈 잡는 POK의 월과 PC에서 모두 31 상자를 가득 경우 드래곤 상승은 교사 글리치를 이동합니다. 게임은 레 쿠쟈와 함께 상자에 POK의 문을 전환 플레이어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꽃송이가 레 쿠쟈 드래곤 상승으로 전환 선택한 POK의 문을 가르 칠 것입니다. 하지 레 쿠쟈. 이 결함은 플레이어가 POK의 월 은행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1 상자가 POK의 월 은행과 잠금 해제를 통해 제외 레 쿠쟈를 타기 전에 액세스 할 수있다. 서핑 Wailmer 잡기 나로드를 사용하여 조우 POK의 문을 물리 치고 얻은 경험으로 인해 진화 경우 Wailmer 서핑 결함 진화, 게임은 검은 화면에 고정되지만, 경로 음악 연주를 계속하고 플​​레이어는 부드러운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놓기. 이 서핑 스프라이트의 변화에​​ 기인 할 수있다. 이 결함 연구를 필요로한다. 이유 :이 게임이 다른 곳 저장된 경우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발생합니까. 플레이어가 Lilycove 백화점의 문에 바로 인접하여 저장 한 후 저장 파일을로드하면 경우에, 게임은 동결됩니다. 마찬가지로 후자의 결함과는 달리 POK 몬 X와 Y의 Lumiose시 softlock에, 플레이어는 게임을 하드 리셋 및 저장 파일을 다시로드하여 정상적으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국도 112 등산객이 결함 연구의 필요성에 글리치를 이동. 이유 : (물) 부동 또는 (땅을) 사라지고 더 이상 / 이동되지 않습니다 트레이너에 대한 점검 다음 위치. 물 : 경로 (126), 수영 북쪽 때 다이빙 업 / 다운. 토지 : 사라 할 수있는 빠른 속도로 자전거를 아래로 운전 Mauville시, 동쪽과 서쪽 소녀.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루트 (112)의 케이블 자동차의 외부에서 특정 지점에 서있는 경우, 이 영역의 왼쪽에 등산객 보이지 않는 벽에 걸어 것이라고 할 수있다. 메뉴가 개방되면, 등산객 메뉴가 클로우즈하더라도 완전히 이동 멈출 것이다. 그들이에있는 타일의 선수 이동은 등산객 산책을 재개해야합니다. 이 동영상은 당신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대신 Bulbapedia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중 전투에서 불안 복귀 Zoroark 결함. Zoroark의 처음 두 POK의 월의 한으로 발송되는 경우, 그 환상 파티의 마지막 슬롯에 POK의 문으로 변환되며, 이 POK의 월은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있는 경우. Zoroark는 표준 양식 정상적으로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로 변환됩니다. Zoroark의 환상이 여전히 활성 상태 인 경우 그러나, 실제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 밖으로 제공하고,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가, 표시에 불안 복귀를 겪는 경우 실제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 모두에 대한 불안 복귀의 메뉴 스프라이트를 표시합니다 메뉴를 대상으로 두 선수 여전히 일반 그란 돈이나 가이오가의 모습으로 될 것이다 위장 Zoroark. 이 동영상은 당신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대신 Bulbapedia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태가 쏜 될 것이었다 경우 POK의 문이 상태 조건을 입힐 수있는 기회가있는 손상 움직임을 사용하여 이동이 반대 POK의 문을 실신하는 경우 상태 결함을 기절, 그 상태 애니메이션이 사라지기 전에 여러 프레임에 게재됩니다. 버전 1.0 및 1.2 업데이트에 앞서 1.1 만 명예의 전당 동결, 게임은 때로는 명예의 전당 후 엔드 비디오로 전환하기 전에 동결 것이다. 잠재적으로 POK 월 리그에서 자신의 진행 상황을 잃고 플레이어의 원인. 자신의 템포와 POK의 월 인해 배턴 패스에서 그것을 얻기에 혼동되면 모든 게임 배턴 패스 자신의 템포 결함에서 10. 그것은 POK의 문이 차례 소요 (이동 등을 사용) 할 때까지 혼란을 치유되지 않습니다. 우정으로 발전 할 수있는 POK의 문이 POK 월 은행을 사용하여 다른 게임에 전송되면 우정 진화 결함. 그것은 우정을 통해 발전 할 수있는 차단됩니다. 이 POK 수송기를 사용하여 전송 POK의 월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POK 몬 같은 Swadloon로 Sewaddle 친구 등을 필요로하지 않는 진화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진화 할 수 있지만, 친구를 통해 진화 할 수 없습니다. POK의 문은 POK 월 은행을 통해 원래 트레이너로 다시 전송해야 다시 우정을 통해 발전 할 수있을 것입니다 및 POK가 POK 다시 은행을 몬 이용하여 전송할 수 MON해야 다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K의 월 게임 사이에 거래되는 경우 우정을 통해 발전 할 수있을 것입니다. 11 그래픽이 결함 연구의 필요성에 감독을 세척 캐시합니다. 이유 : 원인과 트리거 무엇 당신은 토론 문서에서이 문제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영역에서 다음 다시 사용하는 동안 (예 : 필드 이동을 트리거로) 2D를 사용하여 게임 내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같은 지역에있는 효과를 3D 효과를 해제 할 때 불규칙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아마도 가비지 컬렉션 알고리즘에서 감시한다. 2 차원 그래픽이 해제 될 때까지 3D 그래픽 데이터 (가시 유지) 캐시에 유지됩니다. 이 동영상은 당신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대신 Bulbapedia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POK 월 - 에이미의 반응 결함이 결함은 플레이어가 POK 월 - 에이미 주어진 POK의 월과 상호 작용 처음 실행됩니다. 싫어 지점에 대한 ㄱ 좋아하는 장소에 대한 마찰 음향 효과 높은 피치, 낮은 피치의 차이는 여전히들을 수 있지만 POK의 월 듬 것은 관계없이 선호하는 또는 싫어하는 자리에서 귀여워되고 있는지 여부의 동일한 반응을 생성합니다. 특정 POK의 문에 대한 영구적 인 해결책을 초래 해결 방법은 POK의 월의 애정이 상승하는 원인 조치를 취할 수있는 플레이어입니다. 이것은 POK 퍼프를 공급하거나 후 듬하거나 게임을하거나 종료 및 POK 월 - 에이미를 다시 열 수 있습니다. POK의 월 - 에이미 스프라이트 결함 플레이어가 정지 활성 POK 월 - 에이미 POK의 문이 도청되지는 POK의 문은 완전히 고정 및 중립 위치에있다. 플레이어는 활성 POK의 월을 선택하면, 그러나, 그 스프라이트 앞뒤로 흔들. 플레이어가 스위치 화면을 열면 플레이어가 다음 활성 POK의 월을 변경하지 않고 스위치 화면을 종료되면, POK 월의 스프라이트가, 동결 것이라고 POK의 문은 선택되지 않은 상태가됩니다 만 (가에 얼어 위치에 따라 )이 아닌 중립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POK의 문을 두드리는 또는 POK의 월의 스프라이트를 재설정 이동. 이젝트 버튼이 소비와 공생이 활성화되고 POK의 문이 다시로 전환하는 이젝트 버튼을 개최 POK의 월에 항목을 전송하는 경우 새로운 항목이 활성화되면 공생 이젝트 버튼 결함은, 그 효과는 두 번 적용됩니다. 항목 제거하거나 다른 POK의 문으로 이동 될 때까지 POK의 문을 다시 바꿔, 또는 때까지이 문제가 지속됩니다. 검은 색 슬러지가 다치거나 회전 (항목 활성화 애니메이션마다 표시됩니다) 당 두 번 홀더를 치유 할 것이다. 스티커 바브는 (항목 활성화 애니메이션마다 표시) 두 번 홀더를 다치게됩니다. 라이프 오브 두 번 홀더의 HP를 감소합니다. 남은 홀더 네 번 (항목 활성화 애니메이션이 한 번 두 번 치료 후, 한 번에 적용하기 전에 두 번 표시됩니다) 치유 할 것이다. 같은 약점 정책 및 Salac 베리로 개최 항목을 증폭 합계 단계. 두 번 통계를 높일 것 (항목 활성화 애니메이션은 한 번만 표시됩니다). 딸기는 그것을 반으로 대신 분기 손상을 할 정도의 손상을 감소 (활성화 메시지가 한 번만 표시됩니다 있지만). 일부 항목은 사소한 방법으로 영향을받습니다. 빠른 클로 및 전원 허브를 두 번 정품 인증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공기 풍선을 두 번 떠있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그러나 한 번만 버스트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Cannan 옥스 가나안 오크의 국가에서 휴식을 가자. 913 557 5,378 21,125은 W 3백3번째 거리 파올라, 캔자스 66071 가나안 옥스 침대와 아침 식사 접대와 편안함을 위해 표준을 설정합니다. 나무가 우거진 주변에 아름다운 위치와 함께, 가나안 옥스는 작업 장소의 편의와 국가의 조용한을 결합한다. 손님을위한 매우 평화로운 장소는 유지 또는 그룹 회의입니다. 몇 가지 독특한 디자인, 넓은 침실에서 선택합니다. 대부분은 전용 욕실과 거실이 있습니다. 2 suites. are 사용할 수 포함, 5 곳의 총 방의. 일부 객실은 각 방에 가까이 위치 데크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침실과 화장실은 접근 핸디캡이다. 아침 식사는 우리의 하룻밤 손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나라 뷔페 또는 도금 매일 아침 제공. 요리사의 선택. 가나안 옥스 침대와 좋은 평판의 아침 식사, 따뜻한 파올라 자체처럼 수용이다. 우리는 당신을 봉사를 기대합니다. (후퇴 또는 워크숍 장소를 원하는 자신의 쇼핑 기업을 시작하는 중앙 위치를 원하는 골동품 수집을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장소를 원하는 조용한 숙박을 찾는 커플 작은 야외 결혼식 리셉션 (35 최대) 아기 웨딩 샤워 여행자 하나 가나안 옥스에 적합 하루 밤새) 그룹의 리더십은 항상 스타일과 행동 강령의 설명서를 따라 기억하십시오 후퇴. POK의 월 GO가 길에 더 많은 국가와 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 안드로이드와 iOS 용 출시, 유럽의 가장되었습니다 곧이 필요 플레이어의 가이드가 확인 GO 월 우리 POK에서 봐 GO 월 POK 학습에 도움 BNN과 Bulbanews에 대한 POK의 월의 뉴스를 최신 상태 및 포럼 또는 irc. systemnet. info에 우리의 IRC 채널 bulbagarden에 대해 설명합니다. 토론 : Bulbapedia, 지역 사회 중심의 POK의 월의 백과 사전 생성 VI에 결함 목록. 목차 스카이 트레이너 정말이 ISN의 t 글리치, 그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 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t 그들과 함께 말할 수있는 플레이어가 이미 싸운 s의 경우 지역에 플레이어 단계는, 그들은 아무것도 할 프로그램하지 않았습니다 때. 이전 rebattling 트레이너, POK의 월의 블랙 2 육종과 화이트 2처럼 - 전기 자동차 및 IVsaurs 12시 18분 10 월 31 일 2013 년 (UTC) 당신은 t하지만, 하늘 트레이너 재대 결을 할 수 있으며, POK의 월의 종축 전투 후에 얘기 할 수있다. 명확하게 t 아무튼 있기 때문에 항상 발생으로 당신이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 이상한 것 같다. PokemonMasterJamal3 (이야기) 12시 26분 2013 10월 31일 (UTC) 당신은 내가 그 전에했던 생각을 t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을 싸운 후 전기 자동차 및 IVsaurs 12시 56분 10 월 31 일 2013 년 (UTC)는 당신이 그들에게 말할 수있다. 그러나이 지역을 떠나 다른 트레이너와 비교했을 때 다른 어떤 이렇게 나중에 다시 올 필요가있다. (게임뿐만 아니라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에 패치되어 있는지 만들기.) --Super 손오공 (이야기) 23시 47분 11 월 7 일 2013 년 (UTC) 미스터리 계란 우리는 아마, 그 효과를 언급해야한다 마에 shouldn 우리 --BigBadBatter (이야기) 1시 50분 11 월 5 일 2013 년 (UTC)의 난 t 사람이 실제로 아직 같은 알고 생각하는 돈. OwnageMuch (이야기) 21시 49분 2013 11월 6일 (UTC)이 그 미스터리 계란은 시간의 지정되지 않은 금액 후 복제 결국 그들을 사용할 수 없게 렌더링의 PC 박스에 공간을 취할 수 알려져있다. 정렬의 이전 씨족의 나쁜 계란 등을들 수있다. - 일명 진실은이 경우 게임의 코딩 할 수있는 신비 계란 결함 때문에 하드웨어 문제의 한 남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없는 것을 확인 얻지 못한 t를 Relicant 22시 12분 2013 11월 6일 (UTC) 좋아, 나는 t 그것이 포켓몬 X 특별 헤드리스 Edition은보다 더 Bulbapedia 보험 자격이 생각하는 돈. 그들에게 저를 연결하십시오 경우에 아마 t이 동일한 하드웨어 문제가 돈이 문제와 다른 플레이어의 실제 보고서가이야하지 않는 한. Yamiide​​nryuu (이야기) 22시 47분 11 월 6 일 2013 년 (UTC) 사람들은 원더 무역 그들을 받고 있고, 일부는 그들에게 무작위로 자신의 상자에 나타 있었다. 그것은 한 사람이 아니다. - 진실은 일명 Relicant 23시 2013 11월 6일 (UTC) 내가 다시 말은, 나에게 실제 증거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소문 사람들이이 시점에서있는 아주 불가능 해킹에도 불구하고 실패를 해킹 시작했기 때문에 WT에 전체 나쁜 계란을 시작 무엇 때문에, t는 소문으로 가고 싶어 돈. Yamiide​​nryuu (이야기) 1시 11 월 7 일 2013 년 (UTC)의 난 t 사람이 실제로 원더 무역에서 나쁜 달걀을 얻었다 생각하는 돈. 제가 알기로, 사람들은 (t 그들을 얻을하지 못한 그들의) 단지 그들이 온 곳이었다 추측. - 스레드가 빠르게 때문에 해킹의 말도 안되는 궁금 무역에서 다시에 양도한다하더라도 Snorlax 몬스터 3시 24분 2013 11월 7일 (UTC)는 글쎄, 난 그들에게있어이 다른 사람을 발견했다. Yamiide​​nryuu (이야기) 15시 15분 2013 11월 7일 (UTC)는 나는 그것이 SD 카드와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있을 수 있음을 들었다. Bishopped (비디오와 함께 남자) 그는 새도 막아 냈습니다 경우에도 계란은 자신의 게임에 남아 있다고 말했다 .- BigBadBatter (이야기) 6시 5분 년 11 월 13 일 2013 년 (UTC) 그들은 모든 상자에 복제 및 경우합니다 모든 상자는 팀을 대체 할, 채워진다. BlueJolteon (이야기) 10시 15분 1 월 2 일 2014 년 (UTC)에 내가 시도하고 카트리지에서 게임 데이터를보고, 심지어 게임의 코드로 얻을 수있는 것은 반 쉽다는 것을보고 성공했다 글쎄, 당신은 쉽게 재현 할 수 당신의 상자와 이것 저것. I 시청 사람들이 SD 카드를 이용하여 포켓몬 복사했습니다. 나는 t 데이터 내에서 대부분의 코드를 이해 돈, 하지만 당신의 PC의 모든 정보는 SD에 저장됩니다. 나는 남자가 GTS에 포켓몬을 증착보고 그가 이전 데이터를 자신의 SD 카드를 다시 쓴 그는 시간을 거슬러 가서 테 GTS에서 포켓몬을 철회 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PC (S)에 wasalso. 그리고 GTS는 아무도 GTS에서 해킹 계란 없어 어떻게 든이 없음 매우 증거를 확산, 하지만 이론과 다른 사건이 난에 의존하고있어 무엇 말한다 이전과 동일한 라인에서 계속됩니다. Kiko2558 (이야기) 6시 42분 2014 1월 13일 (UTC) 그건 꽤 야생 주장 키코이야. 나는 쉽게이 세대에서 아주 멀리 S, T 당신이 내가들은 적이 무엇부터 게임의 코드로받은 적이 몇 가지 증거를 제공 할 수 있다고 가정 돈. Yamiide​​nryuu (이야기) 16시 31분 2014 1월 13일 (UTC)은 여전히​​ 코드의 중요한 부분으로 얻을 수 있도록 3DS를 모드 (mod)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점, 게임은 POK 월에 대해 SD 카드에 데이터를 저장한다. 그것은 t이 순간에 누군가에게 의미가 그들이 SD 카드에 저장된 GTS POK 월의 ISN의 t에 대한 데이터 이후 GTS 복제 트릭을 할 수 있도록 그래서 대부분의 단지 전체를 복사 아무튼. 미스터리 달걀 문제에 대한, 우리는 누군가가 SD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카트에 거래 할 수있는 비디오 증거가 필요합니다. 손오공 (이야기) 0시 22분 2014 1월 15일 (UTC) --Super 나는 게임이 가장 최근의 저장 파일의 트랙을 유지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고 거라고, 그래서 플레이어 나오지 않았어 t 단지 같은 이전 한 교환합니다. 이 Yamiide​​nryuu (이야기) 3시 14분 1 월 15 일 2014 년 (UTC)에 대한 몇 가지 증거를 제공 할 수 내가 잘못 오전이 내가 언급 한 것이었다. 이 일 경우, 다음 1.2 패치를 고정 것 같습니다. 각기 다른 복제 글리치는 글리치 연구소와 포켓몬 프로젝트에 설명합니다. 그것의 좋은 비디오는 유튜브에 있습니다. 손오공 (이야기) 3시 52분, --Super 2014년 1월 15일 (UTC)이 결함은 불법적 인 방법으로 포켓몬을 획득 생성 할 수 있으며 코드는 사기 포켓몬과 같은 상자에 모든 포켓몬을 종료합니다. 이것은 완전한 넌센스에 의해 그냥 기본적인 생각, 그래서 심지어 이유에 근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도 어쨌든, 확신 할 수 없다. Space1255 (이야기) 13시 21분 년 4 월 6 일 2014 년 (UTC) Nnnnnnnnnnnnope. 어떤 부정 행위 장치가 생성되기 전에이 결함은 최대 보였다. 아니 지금 그 부정 행위가 가능하다고 언급은 아무도 분명히 실수로 불량 계란으로 자신을 고집 관리하지 s의. Yamiide​​nryuu (이야기) 16시 37분 년 4 월 6 일 2014 년 (UTC) 난 그냥이 결함을 발견, 나는 t 해킹 또는 기타 불법적 인 수단을 통해 모든 포켓몬을 획득 바랬다 - 이후, 나는 안전하게이 불법 포켓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t는 (도 그것의 증거를 표시하는 방법을, 나는이 Bulbapedia 일에 멍청한 놈의 종류를 해요) 나는 그것을 가지고 방법을 알고 돈, 하지만 난 그 효과를 모두 보는 작업입니다. 앤디 (314) (이야기) 1시 54분 2014 7월 23일 (UTC) 음, 그냥 좋은 시작이 될 일이 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당신의 3DS의 화면의 사진을 가지고 (나는 당신이 t 그것조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캡처 카드가 돈 있으리라 믿고있어. Powersaves에 관해서는, 좋은 방법 같은 소리 않습니다 계란 없애 (나쁜 계란 치우는 같은 소리 하지만, 에메랄드 복제 결함)을 반전하여는 기본 문제가 첫 번째 장소에 표시 계란을 유발 무엇이든 t 주소를 수상했다. Yamiide​​nryuu (이야기) 18시 5분 7 월 24 일 2014 년 (UTC) 그것은, 그러나, 달성 않습니다 . 그것의 오믈렛을 만드는 단기 목표 CycloneGU (이야기) 18시 11분 7 월 24 일 2014 년 (UTC) 좋아, 나는 당신의 충고를 따랐다 당신을 위해 사진 : 1 (나는 아직도 t이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돈을 계란은이 t 곱셈을 hasn 내 게임에 실제 부작용이 있었다 t hasn.) 링크는 실제로 URL처럼 보이지만, 이 작품이 S와, hasn t 아무것도 glitched, 만에 슬롯을 차지 마이너 불편을 야기하고있다 내 PC는. 나는 현재 내가 포켓몬의 데이터에 게시 앤디 (314) (이야기) 15시 35분, 2014년 7월 27일 (UTC) 전체 원인 그냥 뒤집어 비트 모두를 유지하는 것이다, 그것을 부화 노력하고있어. 체크섬이 불량하면 불량 달걀로 표시 것이다. 기본 데이터 따라서 0/0/2000 날짜가 (00 00의 값)이 나타납니다 이유는, 기본적으로 (언어로 로컬 라이즈) 이름 계란 모두 0이고 해당 국가 / (3DS) 지역 / 언어를 포함한다. Kaphotics (이야기) 7시 16분, 나는 t 지금까지의 설명을 생각 돈 2014년 8월 16일 (UTC) 원더 무역 발전 movelearning 결함 나는 물론, 진화하는 원더 무역을 통해 Phantump을받은, 그래서 학습 과정에서 매우 오른쪽입니다 몇 가지 새로운 이동 (이것은, 레벨 1에서 그렇게 모든 시작으로 이동했다). 오히려 사라지는 모두 이동하는 것보다, 기존의 이동은 단지 t 대체 weren 히. Yamiide​​nryuu (이야기) 1시 27분 2013 11월 30일 (UTC)는 내가 설명을 POK의 월 상장 원더 이전 움직임을 대체하는 새로운 행동을 학습 할 때, 그들은 모두 사라 슬롯가 작성되는 것이 아니라 것을 의미 꽤 확신 해요. - 프링글스 23시 23분 2013 11월 30일 (UTC) 내가 가진받은 Phantump 그 당신이 무슨 뜻인지 s의 경우, (계란 이동 같아요) 이미 채워진 네 moveslots. Yamiide​​nryuu (이야기) 23시 37분 11 월 30 일 2013 년 (UTC)를 exp. share와 교육 pumpkaboo 하다니 Pumpkaboo HP의 문제, 내 파티를 조회하고 pumpkaboo주의 - 전투에서 한 번 사용하지 않았다 - 신비 최대보다 하나 적은 마력을 가지고 있었다를 . 아니 단서 이유 또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CraftyWeavile (이야기) 22시 49분 2013 12월 14일 (UTC)는 아마 전기 자동차 --Flametix (이야기) 22시 48분 2014 1월 23일 (UTC) 나는 그것이 EV 훈련을 통해 HP 점을 얻은 생각을 얻었다. 그 일이 있기 때문에 POK 월 센터에서 t을 weren 히 때문에 Pumpkaboo을 얻지 못한 t지고 최대 HP처럼 보인다. CycloneGU (이야기) 18시 13분 7 월 24 일 2014 (UTC) 아무튼 t EV 훈련을 통해 HP를 확보하는 것도 같은 양의 Yamiide​​nryuu (이야기) 21시 26분 2014 7월 24일 (UTC) 아마 그 Pumpkaboo에 문제가이야로 당신을 치유. 그것은 t 그 1 HP를 회복 아무튼. 그렇다면, 그 현장에 보관 테스트 및 Audino 사파리에 대해 그것을 모니터링이 용이해야한다. CycloneGU (이야기) 21시 46분 2014 7월 24일 (UTC) 문제는, 비록 종과 거짓말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거의 년 전에 지금부터 이후, 나는 CraftyWeavile 소스로 우리를 이끌 수있는 세부 사항을 기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의심 결함 또는 손상 중 하나 (그들이 잘 어떤 점에서 전투에 Pumpkaboo을 넣어 수도 및 잊었다 그들은) 그것을했다. Yamiide​​nryuu (이야기) 23시 36분,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하면서 친구 사파리에, 나는 Butterfree, Beautifly 및 Vivillion (3 슬롯)을 충족 2014년 7월 24일 (UTC) 친구 사파리 메뉴 글리치. 그러나 특정 사파리 Vivillion를 표시하지 않았다하지만 POK 공 기호 유지를 위해 표시하는 메뉴를 나온 후. 나는 다시 가서 Vivillion이 사실 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내가 밖으로 다시 돌아 왔을 때 더 Vivillion 여전히 표시되지 않았다 .- Wowy (이야기) 23시 36분, 여기에 있지만, 일부는 의도적 인 생각하는 데 사용 2014년 1월 2일 (UTC)에 Vivillon 아이콘 결함. 내 생각에 그것은 아주 분명 아니다 있지만, 적어도 그 readdition을 지원하는 합의가이야 때까지 t 페이지에 그것을 다시 추가 돈. 이 존재하는 Soulweaver (미국) (나에 대해 편집 채팅) 0시 2분 년 1 월 3 일 2014 년 (UTC) Vivillon 내 사파리 목록에 제대로 표시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 readdition에 결함 동의로 판단된다. CycloneGU (이야기) 18시 14분, 나는 거의 모든 동굴의 입구를 연결 앞의 두 t 차례 돈이 더 고장으로 보육의 동일한 유형을 s의 서명 만에 의해 실행했습니다 2014년 7월 24일 (UTC) 놀이방 로그인 결함 당신의 당신이 그 바로 앞에 다시 때까지하지만, 머리. 피난처 t 체크 내가 알고있는 유일한 기호 Geosenge의 기념비 앞의 하나입니다. 또한 Santalune 숲의 처음 부호는 t 헤드 턴을 야기 케이하지만 기호 다른 종류이야. Glik (이야기) 2시 35분, 글쎄, 난 그냥 친구 사파리, 전투 샤토와 연결 동굴 표지판에 가서 여전히 데이 케어에 대한 아무것도 네에서 반응을 얻지 만, 2014 1월 10일 (UTC). 나는 멀리 기호의 뿅되지 않도록하는 단계는, 머리가 기호 조금으로 설정한다면주의 할 것이다. (트레이너 팁 표지판에 관해서는, 그들은이 점에서 조금 이상한 행동 만이 기호의 가장 가까운 부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플레이어, 하지만 난 여전히 반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Super 손오공 (이야기) 6시 2014 1월 10일 ( UTC)이 기호를 추측하는 것은 동일한 동작이 노선 표지판과 유사하다. 당신의 머리는 t 경로 기호쪽으로 돌려 원,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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